[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이선용 기자] 하루 14시간 자기주도학습 전문 팡스카이 썸머스쿨이 태안비상에듀기숙학원에서 열린다.
팡스카이 썸머스쿨은 중1부터 고3까지 성적에 관계 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7월 17일(일)부터 8월 13일(토)까지 4주 과정과 7월 24일(일)부터 8월 13일(토)까지 3주 과정으로 운영되며, 선착순 모집 중에 있다.
팡스카이 썸머스쿨은 14년간 진행된 자기주도학습 캠프다. 지금까지 8,520명 이상의 학생이 참여했으며, 수많은 학생들이 명문대에 합격한 바 있다.
특히 업그레이드된 팡스카이2.0은 교사 1인당 관리하는 학생 수를 대폭 축소해 4.5명의 학생을 지도하게 된다. 보다 섬세하고 집중적인 학습 지도가 이뤄지며, D/QnA(Direct Question and Answer)를 매일 실시함으로써 전날 공부한 것을 무작위로 묻고 답하며 공부한 내용을 점검하고 복습하는 효과를 가져오고 있다.
팡스카이 썸머스쿨에서는 하루 14시간 자기주도학습을 하게 된다. 막연히 하루 14시간 자기주도학습만을 하는 것이 아닌, 선생님과 함께 세운 계획을 바탕으로 보다 체계적으로 공부를 하게 되는 것이다. 학습 중 모르는 문제가 있다면 언제든지 1:1 질의응답을 통해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다.
해당 캠프의 교사는 서울대, 연세대, 고려대, 의대 등 명문대 재학생으로 구성돼 있다. 선생님은 헬퍼 선생님과 1:1 선생님으로 구분되며, 담임 선생님의 개념인 헬퍼 선생님이 전반적인 학습 관리를 맡는다.
1:1 선생님은 1:1 프로그램을 듣는 학생들에게 과외 학습을 제공한다.
아울러 하루 14시간 자기주도학습을 하는 동안 일 2회 SKY 및 의대 선생님의 멘토 특강이 이뤄진다. 선생님이 공부했던 공부법과 슬럼프를 이겨낸 방법 등 학생들의 눈높이에 맞는 다양한 소재의 특강을 통해 학생들 스스로 동기 부여를 할 수 있도록 한다.
관계자는 “선호도가 높은 3주 과정은 마감이 임박한 상태이며, 4주 과정 역시 빠르게 마감될 수 있다. 5월 27일(금)까지 사전할인 기간으로 부담 없이 이용해볼 수 있으니 온라인 홈페이지에 방문해 관련 내용과 팡스카이 캠프에 참여했던 학생들의 후기를 확인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