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교 이자경수학학원 ‘혼돈의 입시, 어떻게 하나?’ 설명회 진행

이선용 / 2022-05-02 14:13:00

참된 [9차] -공무원수험신문-이자경-바로송출.JPG


[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이선용 기자] 광교 수학학원 이자경수학이 5월 16일(월)부터 20일(금)까지 ‘혼돈의 입시, 어떻게 하나?’를 주제로 설명회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지난해 처음 도입된 문·이과 통합수능으로 인해 우려했던 일이 실제로 일어났다. 설상가상으로 코로나19 거리두기 제한이 해제되면서 코로나 기간 동안 얼마나 잘 준비하고 대처했는지 실상이 드러나기 시작했다. 학생과 학부모 모두 입시 혼돈에 빠졌으며, 어떻게 해결해나갈지 갈피를 잡지 못하는 학생들이 늘고 있다.

 

이에 따라 이자경수학에서 초4~중등, 예비고(중3)~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설명회를 진행한다. 본 설명회는 권선관·매탄관·광교관·동탄관·정자관·아이파크관에서 동일하게 진행되며, 오는 23일(월)에는 기말고사 대비반을 개강할 예정이다.

 

수원에서 시작된 수학학원 이자경수학은 수많은 대형 학원들 속에서 이 학원만의 트레이드마크인 1:1 개별맞춤 지도, 무한진도 수업을 내세우며 수원, 동탄 등 다양한 지역에 7개가 넘는 분원을 개설, 끊임없는 확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금번 설명회는 모두 예약제로 운영된다. 지점별 인원 및 일정이 다를 수 있어 전화 예약 및 상담 후 신청하는 것이 권장된다.

 

이자경 대표원장은 “변화된 환경으로 인해 우리 원생들은 물론, 사교육을 받지 않고 있는 비원생들의 상황도 그리 좋지 않을 것으로 예상된다”라며, “원생과 비원생, 대상을 막론하고 모두가 입시 혼돈에서 벗어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선용

교육전문미디어, 교육뉴스, 공무원시험, 로스쿨, 자격시험, 대학입시, 유아·초중등교육, 취업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