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인과외, 중·고등학생 대상으로 각종 과외 프로그램 진행

김민주 / 2022-04-29 16:22:00

참된 [143차] -공무원수험신문-메타인과외-바로송출.png

 

[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김민주 기자] 메타인과외는 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각종 성향에 따라 과외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해당 과외 프로그램에는 ▲화상과외 ▲방문과외 ▲입시컨설팅으로 구성돼 있다. 먼저 ‘화상과외’는 대면과외가 불안한 중·고등학생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무료 1회 수업 후 결정할 수 있다.

 

화상과외 프로그램은 언제 어디서나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수강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화상수업은 단순히 진도를 나가는 것에 목표를 두지 않고 빅데이터를 활용하여 학생 성적에 따라 기초부터 개념까지 숙지할 수 있는 학습 내용을 지도한다. 또한 각 과목별 공부방법과 동기부여를 얻을 수 있도록 상담을 통해 학습 습관 태도를 관리한다.

 

‘방문과외’는 실제 대치동 강사가 집에서 일대일로 수업을 진행하는 방식이다. 이는 고등학생 2·3학년 대상으로 진행되며 화상과외와 마찬가지로 1회 무료 수업 후 신청하면 된다.

 

방문과외 특징은 대치동에서 수년간 활동 중인 강사가 직접 방문하여 학생을 지도한다. 수업은 각 과목별 입시 자료, 대학정보, 모의고사 분석자료, 빈출도에 따른 유형 문제 풀이하며, 학생 성적별로 세부 전략을 세워 입시를 준비할 수 있도록 관리한다. 특히 방문과외는 4개월마다 학생과 학부모는 객관적으로 수업에 대한 학습 내용 등을 평가해 불편함과 개선할 점 등을 판단하고 강사는 보완된 수업 방법으로 지도한다.

 

‘입시컨설팅’은 고등학생 학년별로 수시와 정시 상담을 진행하며, 진로 목표, 희망대학 및 학과, 생기부 분석, 내신·모의지원 자료분석 이후 교과 및 비교과 목표 설정해 희망 대학을 위한 전략 제시하고 필요 자료를 제공한다.


박은숙 강사는 “좋은 강사, 잘 가르치는 강사는 많지만 본인에게 맞는 강사는 찾기 힘들다”라며 “메타인 과외는 무조건적인 추천이 아닌 학생의 성적과 성향, 학습과목에 따라 수업을 진행하고 있으니 비대면과외 구하고 있는 이들은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전했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민주

교육전문미디어, 교육뉴스, 공무원시험, 로스쿨, 자격시험, 대학입시, 유아·초중등교육, 취업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