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치동 수학학원 세이노, 목동점 위례점 6월 오픈 앞둬

이선용 / 2022-04-29 15:15:00

참된 [142차] -공무원수험신문-세이노수학-바로송출.jpg


[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이선용 기자] 대치동 수학학원 세이노가 7호점에 이어 6월에는 목동 위례점 오픈을 앞두고 있다고 전했다.

 

세이노학원은 1학기 중간고사 내신 1등급을 위한 수학, 과학, 영어 학교별 맞춤 전략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과외식 수업시스템을 통해 학생들의 편의성을 높여, 모르는 것이 있을 때마다 자유롭게 질의응답이 가능하며, 개인별 학습 페이스대로 진도를 나갈 수 있어 개념 구멍 없이 수월하고 매끄럽게 목표한 진도량을 소화할 수 있다.

 

실력과 성품이 검증된 40명의 선생님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렇게 많은 선생님으로 구성된 이유는 클래스마다 선생님이 케어 할 수 있는 학생의 수를 4~6명으로 제한이 있기 때문이다.

 

초중등수학학원 세이노는 트렌드에 맞는 방식과 적성과 성격에 따른 공부방식을 모토로 학생들에게 소수정예 명품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목동점과 위례점이 6월 동시 개원하게 된다" 며 "다양한 강사진과 높은 교육시스템으로 보답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목동, 위례 수학학원 세이노는 강남 1~7호점을 비롯해 분당, 압구정, 반포점 등 다양한 지점을 보유하고 있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선용

교육전문미디어, 교육뉴스, 공무원시험, 로스쿨, 자격시험, 대학입시, 유아·초중등교육, 취업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