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김민주 기자] 영통 수학학원 이자경수학이 오는 5월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금번 설명회는 초4~중등, 예비고(중3)~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5월 16일(월)부터 20일(금)까지 이자경수학 권선관·매탄관·광교관·동탄관·정자관·아이파크관에서 동일하게 진행될 예정이며, 23일(월)에는 기말고사 대비반을 개강한다.
본 설명회는 ‘혼돈의 입시, 어떻게 하나?’라는 주제로 기획됐다. 지난해 처음 도입된 문·이과 통합 수능으로 인해 혼돈에 빠진 학생들에게 변화된 환경에서 성공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려주기 위한 취지에서 마련되었다.
학원 관계자에 따르면, 코로나19 확산으로 시행됐던 사회적 거리두기 제한이 해제됨에 따라 그간 얼마나 잘 준비하고 대처했는지의 실상이 드러나기 시작했다. 학생과 학부모 모두 입시 혼돈에 빠졌으며, 어떤 방식으로 이 상황을 해결해나가야 할지 갈피를 잡지 못하는 이들에게 도움을 주기 위해 설명회를 진행하게 됐다.
이에 이자경 대표원장은 “변화된 환경으로 인해 우리 원생들뿐만 아니라 사교육을 받지 않고 있는 비원생들의 상황도 좋지 못할 것으로 생각한다. 대상을 막론하고 누구든 입시 혼돈에서 벗어날 수 있길 바라는 마음에서 5월 설명회를 개최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자경수학은 수원에서 시작된 수학학원이다. 수많은 대형 학원들 속에서 이곳만의 트레이드 마크인 1:1 개별맞춤 커리큘럼, 무한진도 수업을 내세우며 수원, 동탄 등 다양한 지역에 7개가 넘는 분원을 개설한 바 있다.
이자경수학 5월 설명회는 모두 예약제로 운영되며, 지점별 인원 및 일정이 다를 수 있어 전화 예약 및 상담은 필수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