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친학원 관저동점 중·고등 국수 1학기 기말대비반 개강

이선용 / 2022-04-26 10:36:00

참된 [123차] -공무원수험신문-강친학원-바로송출.jpg

<사진=대전 관저동 강친학원 제공>

 

[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이선용 기자] 대전 관저동에 위치한 강친학원은 중·고등 학생들을 위해 ‘국수 1학기 기말고사 대비반’을 중간고사 끝난 이후 5월 초부터 개강한다고 26일 전했다.

 

해당 반은 국어, 수학 기말고사 해당하는 범위에 진도를 나간 후 수준별로 반을 나눠 수업을 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확통, 미적분, 기하와 같은 선택과목반도 개설이 되어 수업을 진행해준다.

 

수학은 매주 질문신청서 및 수학 매니저를 이용하여 1:1 과외식으로 질문을 받아주며, 그날 바로 오답노트 및 테스트를 봐서 학생들마다 다른 약점을 개선할 수 있는 학습 과정을 진행한다.

 

또한, 관저동 학교들 최근 기출 4-5년 정도를 모아서 만든 직전대비교재를 제공하여 학교마다 맞춤 시험 대비를 진행한다. 매주 실제 시험처럼 45분 시간을 맞춰 테스트를 진행하며 학생들이 시험에 적을 할 수 있는 훈련을 계속 실시한다.

 

국어는 교과 교육 전 범위에 해당하는 문법 원리를 이해 중심으로 학습하여 문항별 적용 능력을 높이고 있으며, 독서와 문학의 경우 학생 개개인 수준별 문제 유형 분석 및 풀이 적용을 통해 문해력, 독해력을 신장함과 동시에 기존 기출 문제 분석 및 필수 교과 개념에 대한 반복 학습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내신 대비의 경우 출판사 및 교과별 출제 의도 파악과 관저동 인근 학교별 문제 유형을 별도로 분석, 적용 문제를 제공함으로써 맞춤형 시험 대비를 진행한다.

 

더불어 기출문제, 오답문제, 시험지등을 분석하여 반복되는 오답 요인을 파악하고 일대일 상담을 통해 올바른 학습방향 및 공략법 등의 피드백을 제시한다.

 

한편, 강친학원 관저동점은 학생들의 약점을 파악하고 성적향상을 이끌 수 있도록 학습관리 프로그램 또한 제공하고 있으며, 철저한 관리와 피드백 및 분석을 통하여 좋은 결과를 이끌 수 있는데에 도움을 주고 있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선용

교육전문미디어, 교육뉴스, 공무원시험, 로스쿨, 자격시험, 대학입시, 유아·초중등교육, 취업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