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비상에듀 기숙학원, 편입생 대상 대입정규반 4월 24일 개강 시작

김민주 / 2022-04-25 10:00:00

참된 [112차] -공무원수험신문-여주비상에듀-바로송출.png

 

[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김민주 기자] 여주비상에듀 기숙학원은 그전 재수기숙학원에 맞지 않아 중도 퇴소한 이들을 위해 편입생 대상으로 대입정규반을 4월 24일 개강 시작했다고 전했다.

 

해당 대입정규반은 20명 내외 학급으로 구성돼 있으며, 국·영·수 반 편성고사 및 심층 상담을 통해 학생 개개인 수준별 반 편성을 통한 수업을 진행한다.

 

편입생 대입정규반은 ▲분석 ▲선택 ▲개설 ▲집중 단계 시스템으로 수업이 구성돼 있다. 분석은 입시연구소의 일대일 대면 상담을 진행해 개별 입시컨설팅을 진행하고 각 과목별 상담을 통해 수능까지의 로드맵을 설정하여 실행할 수 있도록 지도하는 단계이다.

 

선택은 국·영·수 과목별 수준별 9개 반으로 나누어져 있어 수준에 맞는 수업이나 지금 꼭 필요한 수업을 선택해 수강할 수 있다. 개설은 국어, 영어, 수학은 테마 수업과 소규모 그룹 수업으로 개설했으며 진도·수준·기간에 따라 개인별 수업이 진행된다.

 

마지막으로 집중은 기초 수학이 부족한 학생들을 위해 ‘레알수학집중반’으로 이동 수업 듣게 된다. 또한 일대일 코칭, 소그룹 집중케어, 무한질의응답을 통해 취약점 개선을 돕는다. 레알수학집중반은 본 수업을 따라가기 힘들어하는 학생들을 위해 수학의 기초부터 기본 개념을 집중적으로 코칭하는 반으로 성적 관리하는 프로그램이다.

 

수업은 전일 과제 확인과 학습 계획서 작성 후 본 수업을 진행하고 당일 이해도 테스트를 실시해 학습 이해도를 파악한다. 또한 실전 감각 훈련을 위해 실제 영어 듣기 평가 시간에 배치하여 영어듣기 평가를 진행한다.

 

수업이 끝난 이후 선택과목, 테마수업, 특강, 소그룹 과외, 자기주도학습, 질의응답, 입시컨설팅 등 학습에 필요에 따라 선택해 공부하지 않는 시간이 없도록 지도한다. 특히 토요일에는 주간테스트를 진행하여 오답 분석 및 정리, 복습, 예습 등을 관리해 자기주도학습으로 이어갈 수 있도록 학습 플랜을 구성했다.


여주비상에듀 기숙재수학원 곽기호 원장은 “반수반 종료 후 대입정규반에 편입하게 되는 과정에서 새로운 적응 기간을 가져야 하지만 여주비상은 재적응 기간 필요 없이 수능까지 안정적으로 공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학생 개개인 지도할 것”이라며 “지금 4월은 대학에 대해 선택하고 공부에 집중해야 하는 중요한 시기를 앞두고 있는 만큼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 진행해 성적 관리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민주

교육전문미디어, 교육뉴스, 공무원시험, 로스쿨, 자격시험, 대학입시, 유아·초중등교육, 취업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