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김민주 기자] 일산 폰타나 어학원에서 한국에서 학교를 다니며 집에서 Ontact 학습 시스템으로 미국 공립학교 현지 교사와 라이브로 수업하는 온라인 미국 유학프로그램 설명회 이벤트를 단 하루 5월 28일 토요일 11시에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어린나이에 미국으로 보내지 않고도 미국 명문 중·고등학교의 Joint Diploma 를 취득하여 외국대학에 진학할 수 있다는 점에서 조기유학을 불안해하는 학부모들 사이에 인기가 높다.
한국에서 부모와 함께 안전하게 생활하며 한국 선생님들의 가이드도 쉽게 받을 수 있는 이 프로그램은 학비도 유학보다 훨씬 저렴하다는 장점이 있다.
중산 폰타나 어학원은 학생 개개인의 학습 단계를 세밀히 탐색하여 비어있는 부분만 빠르고 정확하게 해결하는 교육 시스템으로 유명하다.
어학원 관계자는 “특히 파닉스는 쉬운 부분이 있고 어려운 부분이 있는데 보통 어려운 부분이 비어있는 상태에 있는 학생들이 많다. 그러나 이것의 해결 없이 진도만 나가게 되면 한계가 오고 높은 레벨로 갈 수가 없다. 이런 문제의 해결이 필요한 학생들이 많다.”라고 전했다.
폰타나 어학원에서 진행하는 학습 프로그램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유선상담 및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