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주간 함께 지내며 미국 정규 교육 과정 직접 체험. 학부모의 요청으로 중2까지 확대 실시
- SSI Summer Camp는 8월 1일~19일까지 3주간 진행되고, 5월 31일까지 등록 시 조기 등록 할인 혜택
<SSI 썸머캠프(SSI Summer Camp) 포스터_ SSI 부산캠퍼스 제공>
SSI 부산캠퍼스는 학부모들의 요청으로 SSI 썸머캠프(SSI Summer Camp)를 중학교 2학년까지 확대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SSI 썸머캠프(SSI Summer Camp)는 학생들이 3주간 함께 지내며, 미국 정규 교육 과정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통해 학생 스스로 생각할 수 있는 힘을 기르기 위한 초석을 제공하기 위해 진행된다.
이번 SSI 썸머캠프(SSI Summer Camp)는 2022년 8월 1일~19일까지 3주간 진행되고, 5월 31일까지 등록 시 조기 등록 혜택이 주어진다. 이번 캠프에서는 교재, 점심식사, 체험 학습 비용, 티셔츠, 수료증, 기념품 등이 제공된다.
SSI 썸머캠프(SSI Summer Camp)는 영어학습만을 위한 기존 어학원 단기 프로그램과 달리 미국 사립학교 교육 커리큘럼을 3주간의 스케줄에 맞춰 압축한 수업을 운영한다. 단순한 읽기, 말하기, 쓰기 위주의 반복 학습이 아닌, 개인과 그룹별 액티비티, 실험과 프레젠테이션, 워크샾 등 학생이 직접 참여하는 능동적인 학습활동으로 구성했다.
또한, 생활영어 수준의 문장 암기, 단어 암기를 하기 위한 캠프가 아니라, 국제학교, 보딩스쿨 수준의 학업 과정에 이르는 단계의 교육프로그램을 제공한다.
<SSI 부산캠퍼스 학생들_ SSI 부산캠퍼스 제공>
SSI 부산캠퍼스 관계자는 “이번 썸버캠프는 학부모들의 요청으로 중학교 2학년까지 확대 실시하게 되었다”며 “SSI 부산캠퍼스는 코로나로 인해 해외 조기 유학의 꿈이 좌절된 학생과 국제학교에 진학하려는 학생에게 국내에서 최고 수준의 미국식 사립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SSI 부산캠퍼스 선생님은 풍부한 교육 경험으로 학년별 학습내용에 대한 이해는 물론, 동 연령대 학생들에게 필요한 인성, 사회성, 정서교육의 중요성을 잘 알고 이를 바탕으로 학생들을 지도한다.
특히, SSI 부산캠퍼스는 대한민국에서 가장 까다롭다는 서울 강남구 대치동, 서초동, 압구정동 학부모를 만족시킨 최고 수준의 미국 정규 교육을 제공하는 사립 교육기관이다. 2014년 오픈 이래 약 300여명의 졸업생을 배출했으며, 졸업생 중 70% 이상이 미국 상위 50위권 대학에 진학하는 놀라운 입학 실적을 보이고 있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