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이선용 기자] 메타인과외는 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온라인 '화상과외'를 일대일 맞춤 강의를 지도한다고 밝혔다.
메타인 화상과외는 전국 어디서나 비대면으로 담당 강사와의 과외를 수강할 수 있으며, 코로나로 인해 대면 과외가 불안한 학생들에게 추천한다.
화상과외 대상은 중등1학년부터 고등3학년까지 신청할 수 있으며 무료 1회 수업 후 결정하면 된다.
‘화상과외’ 프로그램을 시작 전 전화 상담이 진행되며 학생의 공부 상태, 현재 진도, 성향, 취약과목 등을 세밀하게 파악하고 학생의 수준별 강의를 제공한다.
수업은 메타인과외가 쌓아온 프로그램의 빅데이터를 바탕으로 국어, 수학, 영어, 사탐, 과탐 등을 학생의 성적과 성향, 학습 과목에 맞춰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화상과외 프로그램은 진도를 나가는 것에 목표를 두지 않고 학습법과 집중력, 동기 부여를 얻을 수 있도록 관리와 학습 지도를 병행한다.
더불어 일대일 학습코칭을 지도하고 있는 메타인과외는 실시간 학습간 녹화도 가능해 수업 후 기억이 나지 않을 경우 다시보기를 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박은숙 강사는 “메타인과외는 우수한 강사진이 수업을 진행하며 지속적인 상담을 통해 공부 노하우 뿐만 아니라 동기부여를 위한 도음을 줄 것”이라며 “첫 방문하는 학생에게 1회 무료 학습 기회를 체험 후 강의를 신청할 수 있으니 대치동과외를 찾는 학생들의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메타인 과외에서는 중학생, 고등학생 대상으로 일대일 맞춤 교육해주는 온라인과외와 실제 대치동 강사진의 방문 과외, 경력 10년 이상의 강사진이 수시와 정시 컨설팅을 지원하고 있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