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이선용 기자] 대치720 독학재수학원은 올해 수능에 반수로 준비하는 반수생들을 위해 책임반수반을 6월에 개강한다는 소식을 알렸다.
책임반수반은 입소 시 레벨테스트를 진행해 학생 성적을 기반으로 5개월간 학습 계획표를 구성하고 자체 교재를 제공한다. 또한 수준별 반을 편성해 국어, 영어, 수학의 기초부터 빈출 문제 풀이까지 대입 일정에 따라 수능을 준비한다.
매 수업 전 출결점검과 담임 강사의 조회를 시작 후 오전학과 국어와 영어 위주로 정규 수업을 진행한다. 이후 당일 테스트를 실시해 학생의 이해도를 파악하며 오답에 대한 클리닉 및 질의응답 시간을 제공한다.
오후에는 수학 위주로 집중 학습이 이뤄지며 과제풀이, 클리닉, 질의응답 등을 진행하고 영어 단어 테스트, 과목별 클리닉, 특강, 자습시간 등을 병행해 학습 지도한다.
매주 토요일에는 720 주간 모의고사와, 주말과제 풀이를 진행하고 일요일에는 모의고사 성적이 좋지 못한 학생들을 대상으로 풀이 과정 및 피드백을 제공한다.
또한 대치동독학재수학원 대치720은 수시·정시 종합 상담 프로그램을 진행해 대입 정시와 수시 학생부 종합, 교과, 논술, 면접 등 학생 개개인 적합한 유형에 따라 관리하며, 매월 1회 학부모 참석 하에 상담을 통해 자녀의 성적 토대로 입시 전략을 구상한다.
독재학원 대치720 이봉주 원장은 “반수로 준비하고 있는 학생들에게 5개월간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정해진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지도하고 교육하고 있다”라며 “국·영·수의 기초부터 세분화된 수업을 제공하며 실전감각 향상을 위해 대치720모의고사를 매주 응시하고 있어 변화되는 성적을 이끌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