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김민주 기자] 국정교과서 발행사 비상교육의 초등 스마트 학습브랜드 와이즈캠프가 초등수학 대비 가능한 비상교재학습관을 업데이트했다.
비상교재학습관이란 와이즈캠프를 이용하는 초등 1학년부터 6학년 정회원들에게 제공되는 것으로, 학년별 비상교육 수학교재인 ‘개념플러스유형’, ‘개념플러스 연산’, ‘교과서개념잡기’와 연계학습이 가능하다.
특히 쉽게 배울 수 있는 개념강의를 들을 수 있고 개념문제, 예제학습 연동 보상이 제공되어 동기부여가 가능하다. 그리고 틀린 문제 해설강의 학습을 활용해 모르는 개념을 확실하게 알고 넘어갈 수 있다.
비상교재학습관은 학습기로 개념강의를 학습한 뒤 교재로 문제풀이를 진행할 수 있다. 개념강의 학습 후 타이머가 작동되며 교재학습으로 연동하여 교재문제를 풀이하고, 문제풀이 완료 후 타이머 정지 및 학습완료에 대한 캐니보상이 지급된다.
관계자는 “이번에 오픈된 비상교재학습관 개념플러스유형은 교과서 개념, 연산플러스, 실전유형다지기, 응용문제 다잡기, 단원 마무리 순서로 진행되기 때문에 초등수학의 기초부터 응용까지 제대로 대비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와이즈캠프에서는 자신의 학습능력을 객관적으로 파악하고 아는 것과 모르는 것을 확실하게 정리한 후 스스로 학습전략을 수립할 수 있는 인지능력인 ‘메타인지’를 향상시키는 ‘메타학습솔루션’을 제공한다.
또한 와이즈캠프 무료체험 진행 시 메타인지 학습전략이 담긴 메타인지 안내서 1권과 초중등 전학년 전과목 10일 무료체험, 초등급수 한자 문제집 1권을 제공한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