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이선용 기자] 베스트다빈치의 썸머스쿨 재학생 여름방학특강은 4월 15일부터 사전 예약접수를 받고 있으며, 4~5월에 사전예약을 한 학생에 대해서는 교재비를 면제해 주고 있다고 전했다.
썸머스쿨반은 수학 강의중심(60%이상)의 집중학습과 매일 수학/국어 리뷰테스트, 일요일 모의고사를 통하여 학년별 개인별 맞춤학습을 진행한다.
캠프일정은 7/17일(일)~8/13일(토)로 4주 기본과정이며, 신청 학생들의 학교방학 일정에 맞추어 캠프수업을 조정하여 받을 수 있다.
대치베스트다빈치학원 정진관 원장은 “고3학생들은 수시준비와 정시준비를 동시에 준비해야 하는데 수시에서 생기부 및 자소서준비를 하는데 어려움이 많고, 최저등급을 맞추기 위해서 수능준비를 해야하는 데 부족한 학습량을 채우기 위해선 여름방학동안에 스파르타식 몰입수업이 필요한 시기이다”라고 전했다.
‘대치베스트다빈치학원’에서는 여름방학 동안 학생들이 학업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내신과 수능을 고려한 학습 프로그램과 개별관리가 진행될 예정이다.
베스트다빈치학원은 매일 반복적인 수학, 국어 리뷰 테스트와 매주 일요일 실시하는 모의고사(반별 별도문제로 진행)를 통해 보다 정밀한 수준별 수업을 실시한다.
개개인에 따라 수능에 필요한 방향성을 제시하고 정규수업과 별개로 추가적인 특강(알 수업)과 학습관리도 진행한다.
대치베스트학원의 2022겨울방학캠프는 전체 마감하여 지난 1월 2일 개강하여 2월 26일까지 8주간과 운영됐다. 또한, 윈터스쿨 후에는 내신/수능을 준비하는 고1~3학년의 주말반도 현재 운영중이며, 소수정예 썸머스쿨은 각 학년별 2개학급 10명내외만 추가로 모집한다.
한편, 대치동썸머스쿨 신청은 공식 홈페이지 혹은 전화 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