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이선용 기자] 대치동, 분당, 압구정, 반포 메이드학원이 성공적인 1학기 중간고사를 위한 수학, 과학, 영어 맞춤 대비 전략을 소개한다고 밝혔다.
메이드는 소수정예로 과외식 수학, 수능전문반, 2:1족집게 과외반, 재수단과반 등 수강반을 세분화시켜 알맞은 반을 추천한다.
서로 다른 학업 성취도를 갖고 있는 학생들이 한 공간에 모여 일률적인 학습만 할 경우 학습 효율성이 떨어지고 학생 개개인마다 학습 진도, 성취도가 다르기 때문에 비효율적이다.
대치동 수학학원 메이드는 1:1 과외식 수업으로 학생의 성적에 관계없이 일대일 개별 맞춤식, 과외식 수업을 진행해 학생들의 학습 효율성을 높이고 있어 많은 추천을 받고 있다.
학생의 성향에 맞추어 담임선생님을 배정하고, 담임이 직접 개념설명과 질의응답, 자료제공, 오답관리, 상담을 통해 수학 수업뿐만 아니라 학습 및 입시상담도 진행해야 효율적이고 효과적인 내신 대비를 할 수 있다.
대치동고등수학학원 메이드 관계자는 “메이드는 학교별, 유형별, 단원별, 난이도별을 완벽하게 분석해 최고의 내신 기출 문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며 “학원 강사들은 30대 초반~40대 초반 강사로 전성기 수학강사로 구성되어 있으며 학력과 실력, 경험, 관리력, 강의력과 더불어 학생을 위한 진심 어린 마음으로 수업에 임하는 프로 강사진으로 구성됐다”고 전했다.
한편, 대치동중등수학학원 메이드는 개원 3년만에 반포점, 압구정점, 분당점을 확장 오픈했으며 고등부뿐 아니라 중3, 예비고1 학생을 대상으로 수강생을 상시 모집하고 있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