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전정민 기자] 메가스터디그룹에서 운영하고 있는 보건복지사이버평생교육원이 보육교사2급 평가인증 기념 공동구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월 30일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했다.
보육교사 자격증은 정년이 없어 미래 유망 자격증 중 하나이며 2급 취득 후 4년 실무 경력을 쌓게된다면 어린이집 원장을 개원할 수 있으며 유치원 보조교사, 아동복지시설, 초등학교 돌봄교사 등 다양한 기관에 취업이 가능하다는 이점이 있다.
보건복지사이버평생교육원은 대면+실습 평가인증 합격으로 보육교사 2급을 신규 런칭 하였으며, 신규 런칭 기념으로 특가 패키지에 환급까지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오는 4월 13일까지 진행한다.
보육교사2급 공동구매 이벤트는 이벤트 신청 후 보육교사2급 패키지를 구매할 경우 수강료를 환급하는 이벤트로, 혼자 신청하더라도 3만원을 환급받을 수 있으며, 2명이 함께 신청하면 인당 6만원씩 총 18만원을 환급받을 수 있다. 3명이 함께 신청하여 패키지를 구매할 경우 총 27만원, 인당 9만원을 환급하는데, 이를 통해 보육교사2급 자격증을 따고자 하는 학습자의 부담을 줄이고자 하였다.
한편, 보건복지사이버평생교육원은 지난 2020년 4월 메가스터디그룹 인수 이후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으며, 전년 동일 기간 대비 매출 성장률이 333%를 기록하여 최대 매출액을 달성하는 등 메가스터디그룹의 저력을 보여주고 있다. 또한 학습자 수 역시 전년 대비 283% 증가하여 교육 시장에서의 메가스터디그룹에 대한 신뢰도를 증명하였다.
공동구매 이벤트는 4월 13일까지 참여 가능하며 보건복지사이버평생교육원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