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등인강 엠베스트 '2023 영재고 Final 모의고사' 2회차 접수 시작

전정민 / 2022-03-30 14:42:00

참된 [161차] -공무원수험신문-엠베스트-바로송출.jpg


[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전정민 기자] 중등인강 1위 엠베스트가 영재학교 입시를 준비하는 학생들을 위해 '2023 영재고 파이널 모의고사' 2회차 시험 접수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엠베스트는 2022학년도 영재고 입시에서 236명의 역대 최다 합격생을 배출한 바 있으며, 매년 영재학교 입시를 준비하는 학생들을 위해 모의고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누적 응시생만 9,965명에 달할 정로 수많은 영재고 입시생들이 선택하는 모의고사이기도 하다. 전년도에는 2,201명의 인원이 응시한 바 있다.

 

엠베스트 영재고 Final 모의고사의 특별함은 '적중률'에서 찾아볼 수 있다. 엠베스트 영재고 모의고사에서 출제된 문항 중 2022 영재학교 2단계 평가에 실제 출제된 문항만 무려 88%에 달할 정도다. 관계자는 "단일 유형으로 구성된 다른 모의고사와 달리, 엠베스트는 학교별 맞춤 모의고사를 제공한다. 문항 수나 시험 시간, 출제 경향까지 완벽하게 반영하기 때문에 적중률이 높을 수밖에 없다"고 전했다.

 

시험 이후의 정확한 성적 분석과 완벽한 해설강의를 통해 입시에 확실히 대비할 수 있도록 돕는다. 2021 모의고사는 만족도 91%를 기록하기도 했다. 엠베스트 영재고 모의고사에 응시한 후, 실제 입시에 성공한 합격생들은 "학교별 출제 경향에 맞춰 실제 영재학교 시험처럼 볼 수 있어서 좋았다", "모의고사를 통해 점수가 안 나오는 부분을 파악해서 집중적으로 공부할 수 있었다" 등의 후기를 전했다.

 

또한 '오프라인'으로 모의고사를 진행하는 것이 특징이다. 실제 시험지와 유사한 디자인의 시험지를 집으로 발송하며, 주어진 답안지에 답안을 알맞게 적어 제출하면 전문가가 채점을 진행하는 방식이다. 실물 시험지와 답안지를 오프라인에서 풀어보며 실전 상황의 적응력까지 높일 수 있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엠베스트의 ‘2023 영재고 파이널 2회차 모의고사’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5월 3일까지 신청 및 구매할 수 있다. 자세한 일정 및 금액 등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전정민

교육전문미디어, 교육뉴스, 공무원시험, 로스쿨, 자격시험, 대학입시, 유아·초중등교육, 취업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