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이선용 기자] 홈스쿨링이 대세인 요즘 초등학생들이 혼자 집에서 숙제를 하다가 모르는 내용이 있으면 어떻게 할까? 이때 초등전과가 필요하다. 초등전과는 모든 학습의 기본인 교과서를 자세히 설명해 주고 자기주도학습을 도와주기 때문에 초등학생 자녀를 둔 학부모라면 하나쯤은 가지고 있어야 할 사전 같은 존재다.
이에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스마트 초등학습지 '밀크티 초등'이 신학기 숙제해결을 돕기 위해 '우등생 전과'를 개편해 선보인다.
기존 우등생 전과는 천재교육의 베스트셀러로 입소문이 자자하다. 초등학교 교과서 내용이 모두 담겨있어 초등숙제 해결의 해결사로도 불린다.
이번 개편으로 초등 학습지 밀크T의 '우등생 전과' 서비스는 ‘교과서 대백과’라는 이름으로 바뀌었다. 새롭게 검정교과서가 도입된 수학, 사회, 과학 3학년 1학기 그리고 4학년 1학기 내용도 업데이트 되었다. 교과서 대백과는 초등학교 숙제, 평가에 도움이 되는 보조자료를 제공하는데, 이는 모두 초등인강 밀크티 학습자라면 누릴 수 있다.
이를 통해 초등학교 신학기 학습 관리를 보다 효율적으로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그 밖에도 밀크티는 다양한 초등학교 공부 과정을 지원하고 있으며, 1:1 학습관리를 통해 관리 선생님의 학습 코칭도 상세하게 이뤄지고 있다.
신학기를 맞아 초등 숙제 해결과 학습 준비를 돕는 초등인강 천재교과서 밀크T초등은 현재 10일 무료체험 및 학습 상담을 진행하며 예비 학습생들을 기다리는 중이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