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전정민 기자] 강남재수학원 대치나인에듀는 대입 합격을 위한 학습 관리 '국·영·수 강화프로그램'을 3월 31일까지 운영한다고 밝혔다.
대치나인에듀의 '국·영·수 강화프로그램'은 대입 일정에 맞춰 과목별 수능 영역 위주로 학습 내용을 제공하며 영역별 단원별 취약 부분을 학생 개인별 파악하고 그에 적합한 문제 및 과제를 풀이한다.
먼저 재종학원 대치나인에듀 국어 과목은 운문, 산문, 현대, 고전 문학의 문법에 대한 수업을 제공하며 비문학 독서 영역은 글의 구조 핵심 및 출제 작가 의도 등을 파악하고 분석할 수 있도록 반복 훈련을 지도한다.
수학 과목은 개인별 진단 평가를 실시해 결과에 따른 수준별 수학집중 프로그램을 진행하여 기초부터 심화응용문제까지 매일 30제 풀이와 과제 및 약점 유형 문제 등 반복 학습을 진행한다.
영어는 매일 단어와 숙어 30개를 암기하며 독해 원리 및 기본 어법 정리 과정을 진행한다. 또한 듣기 수업과 수능 대비 문제, 고난이도 문항, 약점에 대한 문제, 기출문제 등에 대한 학습 내용을 제공한다.
모든 수업 30분 전 영어·국어 어휘 및 독서 문학 테스트 실시하고 주말에는 수학 49주 테스트 및 국어 이감모의고사를 진행해 학습 이해도 및 성적 등을 파악한다.
한편 대치동재수학원 대치나인에듀의 '국·영·수 강화프로그램'은 추후 학생 선호도에 따라 월별로 연장할 예정이다.
대치동재수학원 대치나인에듀 조범희 원장은 "수능에서 강한 수험생을 만들어 주기 위해 본원에서는 3월 한정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라며 "이번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학습 동기 부여와 성적 및 자신감 향상하여 올해 수능에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