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이선용 기자] 비상교육의 초등 프리미엄 스마트 학습 브랜드 ‘와이즈캠프’는 신규 회원을 위해 10일 무료체험 이벤트를 진행 하고 있으며 사고력수학 능력 향상에 필요한 초등수학 프로그램 판다수학 등 다양한 학습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판다수학은 수준별 학습 콘텐츠이며 자기주도학습 습관을 잡아주는 프로그램이다. 사고력을 높일 수 있는 비주얼씽킹 학습법을 제공하는데, 비주얼씽킹은 시각적 사고를 통해 추상적이고 일반적인 내용을 능동적으로 구성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특히 상위 0.1% 학습법으로 잘 알려져 있는 메타인지 향상에 도움이 된다.
또한, 판다수학 수강 시 비주얼씽킹 접목한 개뼈노트를 제공하는데, 특허 출원한 개뼈노트는 교과서 내용 개념의 뼈대를 정리해준다.
개뼈노트를 활용해 아는 것과 모르는 것을 구분하고 입 밖으로 인출해 내면서 발표력, 상상력, 창의력, 사고력, 표현력 발달에 도움을 주고, 배운 내용을 100% 자신의 것으로 만드는 관계자의 설명이다.
이 외에도 판다수학은 연산, 개념, 심화문제풀이, 최상위 문제풀이 등 단계별 학습을 제공하며 도형판다 프로그램을 통해 5학년부터 교과서에 나오는 어려운 도형개념을 대비할 수 있도록 했다. 도형판다 프로그램에서는 입체도형을 360도 돌려가면서 전체 도형의 모습을 직접 관찰하고, 공간지각능력과 수학적 사고력을 향상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관계자는 “수학은 초등학교 때 기초를 확실히 배우지 않으면 학년이 올라가면서 점점 이해력이 떨어지고 성적도 하락하게 된다. 따라서 스스로 학습하고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는 습관을 길러야 한다”며 “와이즈캠프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활용하면 기본 연산부터 심화과정까지 놀이처럼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