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김민주 기자] 2022년 2월에 실시된 공인회계사(CPA) 시험에 1만 3063명이 응시하면서 CPA 시험 응시자 수가 전년 대비 증가했다.
이에 해커스는 합격컷을 실시간으로 제공하며, 3월 10일(목) 오전 10시 기준 해커스 자체 합격 예측 합격컷은 387점이라고 밝혔다.
현재 해커스 경영아카데미는 공인회계사 시험을 수강 기간에 제약 없이 준비할 수 있는 ‘회계사 평생 수강반’을 운영한다.
해커스 경영아카데미 ‘회계사 평생 수강반’은 회계사 1차, 2차 시험 대비 최신 인강을 합격할 때까지 평생 수강할 수 있다. 기본 수강 18개월에 연장 18개월(*기본 수강 기간 내 1차 시험 합격/불합격 인증 시 연장)로 수강 기간을 무제한 제공해 수험생들의 합격을 지원하고 있다.
해당 패키지는 회계사 1차 실전 모의고사 6종과 학원 종합반 수강권도 무료로 제공한다. 종합반 수강권은 객관식, 1차 모의고사, 2차 동차반, 2차 모의고사 중 2가지를 선택해서 수강할 수 있다.(*결제일로부터 18개월 이내 사용 가능) 또한 회계사 가이드북, 토익 강의, 회계사 특강, 타 학원 수강 인증 시 수강료 10만원 지원 등의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해커스 경영아카데미 회계사 인강은 회계사 1위 재무회계 김원종 교수, 세법 1위 원재훈 교수의 강의가 포함되어 있으며, 실제로 김원종, 원재훈 교수의 강의를 수강하고 회계사 시험에 합격한 한 수강생은 “김원종 교수님은 중요하지 않은 문제나 개념들에 대해 알려주시면서 수험의 범위를 많이 줄여주시고 어려운 개념들을 쉽게 풀어주시기 때문에 흥미를 느끼면서 공부할 수 있었습니다.”라고 전했다. 그는 “원재훈 교수님의 세무회계 강의는 법의 취지와 핵심을 알려주시면서 간단하게 문제 푸는 방법을 알려주십니다.”라며 합격 후기를 전했다.
이외에도 해커스 경영아카데미에서는 실시간으로 수험생들의 정답을 채점하고 성적 분포도를 확인할 수 있는 합격 예측 풀서비스를 진행 중이다. 올해 회계사 1차 시험에 응시한 수험생이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가 가능하며, 각 교수의 총평과 응시생들이 뽑은 베스트 5문제에 대한 해설 강의를 제공한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 경영아카데미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김원종 교수는 2021년 1월~7월까지 해커스 회계사 단과 판매 건수 기준 1위, 원재훈 교수는 2020년 12월~2021년 5월까지 해커스 경영아카데미 세법 온라인 단과 강좌 순매출액 1위를 기록했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