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김민주 기자] 강남재수학원 대치나인에듀는 수능 정시를 준비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국영수 강화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전했다.
‘국영수 강화프로그램’의 국어 과목은 운문, 산문, 현대, 고전 문학 영역별 단원별 취약 부분을 개선할 수 있는 학습 내용을 제공한다. 수학 과목은 개인별 진단 평가하여 수준별 문제를 매일 수학 30제 반복 학습을 제공하며 테스트를 실시해 결과에 따라 학생의 약점을 파악하고 보완할 수 있는 강의 및 피드백을 진행한다.
서울재수학원 대치나인에듀 영어 과목 커리큘럼은 매일 수능 필수 단어 30개를 암기하며 장문 및 단문의 독해 어법력을 갖출 수 있도록 수업을 제공한다. 또한 수능대비 및 고난이도 문항을 분석하고 문제를 제공하여 수능에 대비한다.
모든 파이널 과정에서는 자신의 약점에 대한 문항 문제를 반복적 풀이하는 과정과 시간을 활용할 수 있는 훈련을 진행한다. 특히 실전 감각을 위한 실전 문제와 킬러 문제, 듣기 평가 등을 제공해 실전의 실수화를 줄일 수 있도록 돕는다.
한편 대치동재수학원 대치나인에듀는 국영수 강화프로그램 외에도 △무한질의응답 △49주 모의고사시스템 △개인별 학습 관리 △능력별 이동 수업제 △모닝글로리 테스트 △맨투맨 대입 컨설팅 △올뺴미 둥지 시스템 △소수정예 특강을 제공한다.
조범희 원장은 “변화하는 입시 제도를 미리 파악하고 상담을 통해 학생 개개인 수준에 맞는 수능 영역의 국어, 영어, 수학 과목 위주로 특강을 진행하고 있다”라며 “수능 실전을 위한 고난도 유형 집중 훈련과 개인별 취약 유형 문제를 반복적 풀이하여 학생의 희망 대학에 좋은 결과를 이끌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