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입시성공 비결은 질 높은 수업과 강도 높은 자습관리
[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김민주 기자] 청평한샘 및 한샘여학생기숙학원이 2023수능 대비 재수정규반의 결원생을 모집 중이라고 밝혔다.
한샘여학생기숙학원은 EBS강사인 유상현 대표를 비롯한 EBS강사진, 메가스터디, 대성마이맥, 스카이에듀, 이투스 등 검증된 강사들과 뛰어난 교육 여건으로 개원 시부터 주목을 받아왔다.
한샘여학생기숙학원은 검증된 강사진뿐 아니라 24시간 계속되는 섬세한 밀착관리도 특징이다. 반당 학생수가 최대 25명으로 제한되어 있고, 무엇보다 과목별 학과 선생님들께 언제든 편하게 질문할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되어 있다. 무엇보다 자습실과 교무실의 위치가 바로 옆이기 때문에 학생들은 언제든 질문을 할 수 있게 시스템이 되어 있다.
한샘여학생기숙학원 유상현 대표는 “수학은 수능에서 가장 변별력을 가진 과목으로, 다른 재수종합학원과 달리 수학수업시수를 많이 배정했다”며 “일일테스트, 주간테스트 월별 모의고사 결과와 학습 플래너를 주1회씩 체크하면서 학생들 개개인에 학습 진행 상황은 바로 확인하면서 피드백이 이루어지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고 말했다.
얼마전에 보도된 바에 의하면 고3 수험생들은 하루 평균 3시간 이상을 스마트폰에 허비한다고 한다. 유해요소에서 차단된 청정 지역에서 오직 수능만을 바라보는 기숙학원의 성공률은 높을 수밖에 없다. 또한 이성교제로 인한 시간낭비와 집중력 분산도 성공적인 재수를 방해하는 큰 요인이기 때문에 남녀 성별로 분리된 전문기숙학원에서의 재수도 고려할 만하다.
이외에도 기숙학원은 규칙적인 생활 습관을 갖게 해주며, 공부의 양도 대폭 늘어나게 되고, 부족했던 과목에 대한 자신감을 갖게 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
한편 2023수능 대비 청평한샘, 한샘여학생기숙학원의 재수정규반은 결원생을 모집 중이며, 자세한 모집요강은 홈페이지 또는 대표 상담 전화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