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이선용 기자] 양지비상에듀 남자기숙학원은 학원 자체 내 정규 수업에 이해가 낮은 학생들을 대상으로 소수 특강 지도하는 것이 선보였다.
양지비상에듀 남학생기숙학원의 소수특강은 기초와 개념 등 문제 접근이 잘 되지 않는 학생들을 위해 한 명의 강사와 5명 이내의 학생 구성으로 수업을 진행하며 배운 내용을 가지고 다시 복습하여 성적 향상을 이끌 수 있도록 지도하는 솔루션이다.
또한 양지비상에듀는 학생의 궁금한 부분을 넘어가지 않도록 밤 10시 20분까지 정해진 순서에 따라 일대일 개별 질문지도뿐만 아니라 지속적으로 상담을 진행하여 자기주도학습 능력 향상을 위한 올바른 학습 방향을 제시한다.
자기주도학습은 220석 규모의 독서실 학습 공간에서 인강이 아닌 수준별 맞춤 교재나 당일 학습 내용의 복습 및 예습, 보충 클리닉 등을 지도하여 스스로 학습 능력 증진할 수 있도록 돕는다.
특히 재수기숙학원 양지비상에듀는 학과, 학습, 진학, 생활 담임 각 멘토링이 담당 강사가 있어 생활 및 학습 상담, 과제검사, 공부방향과 방법, 학습계획서, 오답노트 작성방법 등을 지도하여 올바른 수험 리듬을 관리하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양지비상에듀는 학습뿐만 아니라 생활 건강도 관리하기 때문에 학원 내에 축구장, 농구장, 족구장, 헬스장, 탁구장 등 체육시설 환경을 조성했다.
박효선 부원장은 “본원은 남학생들만 있기 때문에 이성교재는 확고하게 차단하여 학업에만 집중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과목별, 수준별 수업을 병행해 취약한 부분을 개선할 수 있다는 점이 있다”라며 “모든 학생 개개인 성적 향상을 이끌 수 있도록 맞춤 수업과 다양한 강의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전했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