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상/전화영어 민트영어, ‘영어해방! 영어독립! 삼일절 이벤트’ 진행

김민주 / 2022-02-28 08:00:00

참된 [130차] -공무원수험신문-민트영어-28일 8시 예약송출.jpg

 

[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김민주 기자] 화상/전화영어 브랜드 민트영어가 삼일절을 맞아 ‘영어해방! 영어독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26일(토)부터 오는 3월 1일(화)까지 총 4일간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먼저 ▲벼락치기 ▲수업 이어하기 ▲자유 수업 기능을 이용해 수업을 예약한 뒤, 이벤트 기간 동안 최소 10~31회 이상의 수업을 들으면 된다. 이후 3월 10일(목)까지 ‘수업 체험 후기’ 게시판에 후기를 등록하면 된다.

 

그러면 벼락치기 수업 참여 횟수에 따른 포인트를 적립해준다. 포인트는 원어민화상영어 수업 횟수에 따라 각각 달라진다. 10~30회의 경우 참여 횟수의 30%, 31회 이상 시 참여 횟수의 50%를 적립해 준다. 이때 횟수에 관계없이 가장 많은 수업 시간(분 단위)을 달성한 수강자에게는 순위별로 ‘수업 변환권’을 추가 증정한다. 수업 변환권은 1등은 15장, 2등 10장, 3등 5장이다.

 

아울러 삼일절 및 주말 기간 동안 민트영어는 어린이 및 성인 화상영어 수업을 정상 진행한다고 알렸다. 이에 MSET, AHOP 과제물&시험, NS 과제물 모두 정상 진행이 가능하며, 레벨 테스트 및 정규 수업, 핫라인도 정상 운영된다. 수업을 쉬고 싶은 경우에는 ‘임시 휴강’ 기능을 사용해 수업을 미룰 수 있다.


민트영어 관계자는 “삼일절에도 열심히 공부하고 싶어하는 수강생들을 위해 이벤트를 마련했다. 주말과 삼일절 동안 수업을 앞당겨 듣고, 실력 향상과 함께 혜택도 받아 갔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민주

교육전문미디어, 교육뉴스, 공무원시험, 로스쿨, 자격시험, 대학입시, 유아·초중등교육, 취업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