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이선용 기자] 교육부 평가인정 학점은행제 원격 교육기관인 배론원격평생교육원이 2021년 교육부 평가인정에서 장애영유아보육교사 자격증 과정을 새롭게 오픈하며 최대 80%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장애영유아를 위한 보육교사란 어린이집 이용 대상이 되는 장애아동에게 적합한 지원이 제공될 수 있도록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보육교사를 말한다. 장애영유아를 위한 보육 제도가 확대되고 있는 만큼, 자격증에 대한 관심도 함께 증가하고 있다.
이번 신규과정(장애영유아를 위한 보육교사) 통과 이벤트는 신규 회원뿐 만 아니라, 기존회원 대상으로 모두에게 최대 80% 할인 혜택을 통해 과목당 최저 3만원에 수강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최대 80% 할인혜택은 이번 신규과정으로 오픈한 장애영유아를 위한 보육교사 자격증 과정 외에 심리학 학위취득 과정 및 학점은행제 공통 교양 과정이 이에 해당된다. 100% 온라인 출석 수업이 가능하며, PC뿐만 아니라 모바일로도 수강이 가능하기에, 시간과 장소의 제약없이 언제든지 편리하게 학습할 수 있다.
배론원격평생교육원에서는 2022년 15주년을 맞이해 특별한 혜택으로 1과목에 한해 15,000원으로 수강신청이 가능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신규과정 통과 이벤트와 중복할인 혜택을 함께 받을 수 있어, 교육비에 부담없이 여러 과정에 대해서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신규과정인 장애영유아를 위한 보육교사 자격증 과정 외에도 사회복지사, 한국어교원 등 역시 최대 74% 패키지 이벤트도 함께 진행중에 있어, 과목당 39,000원에 수강을 할 수 있다.
배론원격평생교육원 관계자는 “이번 15주년과 함께 코로나로 지친 수강생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 특히 사회복지사, 한국어교원, 장애영유아를 위한 보육교사, 심리학 등 수강생들이 많이 찾는 과정별로 운영하고 있으며, 자격 취득에 필요한 실습 과목까지 100% 개설이 돼 있어 수강생들이 교육원 이동 없이 편리하게 진행할 수 있다.”고 밝혔다.
이어 “최근 학점은행제 대행 모집 학습 플래너 등의 잘못된 상담으로 피해 사례가 발생하고 있는데, 배론원격평생교육원은 100% 정규직원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평균 경력 5년 이상 정규 직원이 학습 설계 및 학습 안내를 진행하기 때문에 안심하고 과정을 진행할 수 있다.”고 전했다.
배론원격평생교육원은 학점은행제 원격 교육기관으로 자격증별 실습과정 포함 80개 평가인정 학습과목을 운영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또는 전화상담을 통해 문의할 수 있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