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이선용 기자] 2월 22일부터 4년제 추가모집이 진행된다. 수험생들은 마지막 원서접수를 하는 기회로 4년제 자율모집에 많은 관심이 있다. 전문대 자율(추가)모집 같은 경우는 1월 13일부터 2월 28일까지 하고 있다.
숭실호스피탈리티는 대학 추가모집에 관심 있는 수험생들의 지원이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숭실호스피탈리티는 호텔경영학전공, 관광경영학전공, 관광식음료전공, 자율전공, 관광프랜차이즈경영전공이 운영 중에 있고, 4년제 학위를 취득하는 전공은 자격증 취득 시 2년~2년 6개월 만에 빠르게 4년제 학위 취득이 가능하다고 21일 밝혔다.
4년제 대학 졸업자와 동등한 학력을 인정받으며, 4년제만 가능한 학사편입과 대학원 진학이 연계된다.
숭실호스피탈리티는 수시, 정시 합격 및 등록자 상관없이 원서접수 가능하며, 수능과 내신 성적 반영이 없는 100% 면접 전형으로 신입생을 선발하고 있다.
학교 관계자는 "졸업인증제도를 통해 100% 취업 지원을 하고 있으며, 학생들은 재학 중 국가공인자격증부터 국제자격증까지 영향력 있는 다양한 자격증을 취득한다"고 말했다.
이어 "학력 취득과 동시에 자격증 취득 실무, 어학까지 갖추는 것이 어려울 수도 있지만 1:1지도제와 충분한 수업을 통해 학생들의 전공 분야 능력을 향상시키고 있다"고 덧붙였다.
학교법인 숭실대학교 숭실호스피탈리티 직업전문학교 원서접수는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전형료는 무료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