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이선용 기자] 이공계전문 편입학원 HY편입수학에서 "재수보다 유리한 이공계편입"을 소개하며 2023 이공개편입 수강생을 모집한다.
현재 영등포 캠퍼스, 수원역 캠퍼스를 운영 중인 ‘HY이공계편입학원’은 이공계 편입 위주의 소수정예 및 맞춤형 수업을 제공하는 편입전문 기관이다. 오재현 원장은 한양대학교 편입합격 경험과 9년간의 편입수학 강의 경력을 바탕으로 매년 수포자(수학포기자)나 문과출신 학생들을 인서울 주요대학 합격으로 이끌어내고 있다.
오재현 원장은 “매년 이공계 편입 준비생들이 증가하는 이유는 최근 취업 불황기에 이공계 학과는 대기업 등 주요기업 취업이 수월하기 때문이다. 또한 입시적 관점에서 보면 이공계편입 주요대학 경쟁률이 10~20대 1 수준이며, 평균 10~15회 이상 부여되는 원서접수 및 편입복수지원 기회를 고려했을 때 실질적인 경쟁률이 비교적 낮아 합격에 유리하기 때문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기존의 편입학원들이 문과편입 위주의 커리큘럼으로 구성되어 있는 경우가 많고, 한 클래스 당 70명에서 100명 정도 규모의 대형 강의 형태 수업이 주를 이루었다면, HY이공계편입학원은 이공계 편입을 준비하는 학생들만을 대상으로 소수정예 맞춤형 수업을 제공한다. 이공계 편입은 수능 4~6등급 전문대학 및 지방 4년제 학생들이 많이 준비하기 때문에 경쟁자의 학력 수준이 비교적 낮아 합격이 유리하다. 또한 편입수학은 기출문제와 전공서적에서 유사하게 출제되는 방식이므로 수포자, 문과출신도 충분히 완성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HY편입수학’은 일반적인 편입 준비 방법으로 알려진 편입학원, 편입과외, 편입인강의 3가지 방법 중 과외의 장점인 소수정예수업과 학원의 체계적인 학습관리 시스템을 결합하여, HY만의 이공계 편입전문 소수정예 합격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있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