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스쿨랩, 육군 영어어학병 및 카투사 위한 ‘텝스 패키지’ 오픈

이선용 / 2022-02-15 10:00:00

시원스쿨랩_공무원수험신문_220215_1000.jpg


시원스쿨랩, 텝스 지원자격 기준 완화 대비 ‘카투사 패키지’ 전략 제시

수강생 대상 응시료 50% 할인쿠폰 선착순 증정

 

[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이선용 기자] 시험영어 전문 인강 브랜드 ‘시원스쿨랩(LAB)’이 영어어학병과 카투사를 위한 ‘텝스 패키지’를 오픈했다고 15일 밝혔다.

 

텝스관리위원회는 지난해 6월 ‘TEPS-TOEIC 간’ 신규 점수환산표를 발표하였고, 병무청에서는 11월에 육군 영어어학병과 카투사 지원자격의 어학시험 기준을 변경했다. 영어어학병의 경우 기존 텝스 501점에서 370점 이상, 카투사는 텝스 380점 이상에서 299점 이상으로 기존보다 하향 조정된 텝스 점수 기준을 적용하여 예비 장병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것이다.

 

이러한 가운데 시원스쿨랩에서는 육군 영어어학병과 카투사 지원을 희망하는 이들이 원하는 점수를 빠르게 달성하여 선발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텝스 카투사 패키지’를 선보인다.

 

시원스쿨랩의 텝스 카투사 패키지는 국내 유일 기출문제와 베스트셀러를 포함한 텝스 강의 교재 4권을 포함해 제공되며, 강의는 목표점수 달성까지 90일씩 무제한 연장이 가능하다. 텝스 시험 필수 학습자료 2종 증정과 함께 영어발음, 스피킹, 네이티브 강의도 추가로 제공된다.

 

시원스쿨랩 텝스 강의는 서울대학교 학사와 석사 출신으로 P어학원 텝스 강사로 활동하고 있는하승연 강사와 전H어학원 텝스 스타강사 출신의 장원 강사가 함께 진행하는 가운데 하승연 강사는 지문, 선지, 논리, 어휘, 핵심 구문을 분석 노하우를 공개한다. 장원 강사는 체계적인 복습을 통해 청취 능력을 향상시키고 정답률을 높이는 전략을 제시할 예정이다.

 

시원스쿨랩 관계자는 “육군 영어어학병, 카투사 지원자격 기준이 변경됨에 따라 경쟁률이 더 높아질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철저하게 준비해 안정적인 성적으로 합격권에 이를 수 있도록 텝스 패키지를 구성했다”며 “알찬 강의와 다양한 혜택 등을 함께 누리며 원하는 성적을 달성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시원스쿨랩에서는 베스트셀러 1위 기념 응시료 50% 할인 쿠폰을 선착순 500명에게 증정하고 있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선용

교육전문미디어, 교육뉴스, 공무원시험, 로스쿨, 자격시험, 대학입시, 유아·초중등교육, 취업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