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현지 학교담당자‧캐나다 이민법무사‧캐나다 현지 전문 컨설턴트가 참가하는 캐나다 유일 박람회
[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김민주 기자] 캐나다 현지에 본사, 지사를 두고 있으며 오직 캐나다만 전문적으로 하는 SOS 유학이민센터가 주관하는 2022년 첫 캐나다유학이민박람회가 2월 26일 토요일 단 하루 동안 개최할 예정이다.
캐나다 토론토에 본사를 둔 SOS 유학이민센터가 주최하는 2022년 단독 캐나다유학이민박람회는 캐나다 컬리지, 어학연수 기관, 국제사립학교, 조기유학 담당자들과 토론토, 캘거리 SOS 현지 컨설턴트가 직접 참여하여 고객분들과 1:1 예약 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코로나 정부지침에 따라 SOS 유학이민센터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는 사전 상담 시간 예약을 통해 박람회장에서 고객들의 불편함을 최소화하고 보다 안전하게 상담을 받을 수 있는 SOS 유학이민센터의 고객중심 서비스라고 밝혔다.
특히 소수정예로 진행되는 1:1 예약상담 시스템으로 진행되는 박람회로써 캐나다 유학 수속비 및, 지원비면제, 최대 대학장학금제공, 여행패키지 제공 등 특별한 혜택도 받아볼 수가 있으며 캐나다유학후이민을 고려하는 분들을 위한 이민 계획표를 꼼꼼히 세워볼 수 있는 유일한 기회이다.
캐나다 출국을 계획하고 있다면 누구나 예약상담 신청이 가능하며 2022년 2월 SOS 캐나다유학이민박람회의 자세한 정보와 참가 신청은 SOS유학센터 검색 또는 공식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