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김민주 기자] 양지비상에듀 남자기숙학원은 팖시스템을 기반으로 수업을 제공하는 대입정규반은 오는 20일 개강한다고 밝혔다.
양지비상에듀의 대입정규반은 △1학기 기본개념 정리 (2.20~7.2 19주간) △2학기 실전적응 훈련 (7.3~9.17) △3학기 final 문제풀이 (9.18~10.31) △4학기 수능실전대비 모의고사와 질문지도, 수능리허설 (11.1~11.17) 과정을 대입 일정에 맞춰 수업을 제공한다.
재수기숙학원 대입정규반은 학생 개인별 맞춤 학습 내용의 수업을 제공하기 위해 반 편성고사를 실행해 결과에 따라 수준별 반이 편성되며 수업은 정규수업과 선택수업을 병행하여 학생 개인별 약점을 개선을 도와 성적 향상을 도모한다.
본 수업이 이해가 가지 않거나 약점 유형을 개선하고자 학생 5명이내 강사 1명의 소그룹 특강을 신청해 학업성취도를 이끌어 낼 수 있도록 지도하며 과목별 담당 강사와의 밤 10시 20분까지 일대일 질의 응답을 통해 궁금한 부분을 해결할 수 있다.
특히 기숙재수학원 양지비상에듀는 이성교제와 학업 외적 요인들에 대한 차단, 집중, 분석, 대책, 전략을 수립해 학업에만 집중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열정 심리학 특강을 제공해 동기부여와 자신감을 강화하고 올바른 수험 생활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더불어 15년간의 입시 노하우와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개인 유불리 분석하고 희망 대학 목표를 설정하며 학습 방향과 태도를 지도해 목표 달성을 이를 수 있는 성적·상담·대입 컨설팅을 제공한다.
남학생기숙학원 양지비상에듀 박효선 부원장은 “대학 입시라는 관문에서 실패를 맛보고 시련을 겪는 학생들에게 무엇이 진정으로 필요한지 역지사지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다가가 성적 향상시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학생들은 열정이라는 단어만 마음에 담고 입소하면 양지비상에듀 남학생기숙학원에서는 희망이라는 단어를 심어줄 것이다”라고 전했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