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전정민 기자] 강남 대치동 학원가에서 22년 전통을 자랑하는 멘토스학원이 오는 17일 재수정규반을 모집합니다. 10일 재수종합반 배치고사를 치르고 이 날 개강한다.
수학이 강한 멘토스학원은 대치동 스타강사 최유신 원장님이 수학을 직강하고 김영제 부원장(서울대 수학과),최경식 선생님(서울대 수학교육과)등 대치동 경력 15년이상 강사진이 포진되어 있다. 의치한반은 강재상(서울대) 선생님 의대 논술 수업도 진행된다.
국어와 영어는 대형 재수종합반 15년 경력 멘토스 최고 강사진으로 수업을 한다.
한편, 셀토 클리닉은 2시간 수업 후 1시간을 개인클리닉을 해주는 시스템이니 학생들의 만족도가 높다. 세 번째 성적이 오른 학생들을 월반시키는 시스템으로 인서울반에서 시작해도 성적이 오르면 의치한반에 올라갈수 있다.
지방학생들을 위해서 서초아르누보 호텔과 연계한 숙소 시스템과 철저한 사감관리, 만족도 높은 급식도 만족도를 높인다. 학원 비용도 타 학원 비슷한 정도이다.
또한, 의치한반 3개반, 경찰 사관학교반, 교대반 등 학생들이 선호하는 특수학교반을 따로 운영한다, 수준별로 국영수 수업 진행되는 것도 특징이다. 2월 10일 반배치고사가 2시에 실시되고 시험과목은 국어 수학이다.
1관 자습동, 2관 강의동은 한티역에서 5분 거리에 있다. 자세한 내용은 멘토스학원 홈페이지를 참고하길 바란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