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공무원, 행정법 최강 라인업 구축 기념 전강좌 30% 할인 이벤트 진행

이선용 / 2022-02-09 08:57:00

참된 [31차] -공무원수험신문-메가공무원-9일(수) 오전 9시 예약송출.jpg


[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이선용 기자] 메가공무원이 9급 공무원시험 합격의 여정을 함께할 행정법 라인업을 완성하였으며, 이를 기념하여 전 강좌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정인국, 김건호, 유휘운 강사 등에 이어 올해 초 전효진 강사가 신규 입성하며 9급 시험 대비 공무원행정법 라인업이 탄탄해졌다는 평이다.

 

막강한 라인업에 걸맞게 커리큘럼도 빈틈없이 구성했다. 기본, 기출, 파이널 등 수험생의 학습단계와 상황을 고려한 최적의 커리큘럼을 갖춘 강사를 한데 모아 보유함으로써 9급공무원시험 합격을 향한 완성도 높은 강의 제공을 목표로 하고 있다.

 

메가공무원 관계자는 "공무원 시험은 첫 단추부터 잘 꿰어야 마지막 합격까지 흔들리지 않고 준비할 수 있다"며 "한 명의 강사에게만 의존하기보다는 다양한 최정상급 강사진과 함께 최적의 콘텐츠를 통해 합격으로 나아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공무원행정법 최강 라인업 구축 기념으로 전 강좌 30%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2월 8일(화)부터 3월 15일(화)까지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이 기간 동안 행정법이 포함된 메가패스 또는 30% 할인된 행정법 단과 강좌 구매이력이 있는 회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갤럭시 버즈 라이브를 비롯한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메가공무원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선용

교육전문미디어, 교육뉴스, 공무원시험, 로스쿨, 자격시험, 대학입시, 유아·초중등교육, 취업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