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이선용 기자] 해외 입시컨설팅 전문 기업 Test-Nation에서 2022년 해외 명문대학 입시설명회를 개최를 확정하고 참석 신청자를 모집한다.
서울 강남구 이소빌딩에서 오는 2월 26일(토)과 3월 5일(토)에 진행되는 2022 Test-Nation 입시설명회는 Grade 9~12학년을 대상으로 하며 각 날짜 별로 오전 10시와 오후 3시 두 차례로 총 4차례 열린다.
Test-Nation에 따르면 이번 입시설명회에서는 일반적인 입시 설명회에서 잘 공유하지 않는 입시 전략을 공유하는 시간을 갖게 될 것이라고 전하고 있다. 또한 학생의 비전과 목표를 설정하고 미래에 대한 기대와 도전적인 삶에 대한 의미를 전달하는 '입시컨설팅의 핵심 가치’란 무엇인지 중점적으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이외에도 구체적인 개인 등급, 과외 등급, 학업 등급, 운동등급을 올려주는 가이드를 안내한다고 밝혔다.
설명회는 13년 경력의 입시 컨설턴트로 활동해 온 Test-Nation의 에릭 대표(본명 박규도)가 직접 나선다. 에릭 대표는 SAT 교육관련 특허 및 학생 멘토링 관련 논문 70여편을 보유하고 있으며 지금까지 하버드 5명, 아이비리그 총 85명 등의 합격생과 국내 30위권 대학에 185명의 합격생을 배출한 바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에릭 대표는 이번 입시설명회를 통해 명문대 합격 노하우를 모두 공유하며 특히 미국대학 명문대, 아이비리그가 선호하는 바를 그대로 안내함으로써 목표로 설정한 미국대학 합격을 하는데 유리하도록 가이드 해 나갈 예정이다.
관계자는 “코로나19로 2년만에 열게 된 입시설명회인 만큼 설명회에 안내하고 설명 드릴 내용들이 많아 이번 설명회 참석이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이라며 “특히 짧은 만남도 한 사람의 터닝포인트가 될 수 있기에 진정성 있는 설명회 내용 및 컨설팅을 제공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