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설명: 개강해 파고다가 22년도 설 연휴에 라이브 스트리밍 명절대피소를 운영한다고 밝혔다(사진=파고다)
[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이선용 기자] 파고다가 2022년도 설날을 맞이하여 ‘파고다 LIVE 스트리밍 명절대피소’를 운영, 명절 스트레스 해소를 돕는다고 31일 밝혔다.
파고다 명절대피소는 1월 31일 월요일부터 2월 2일 수요일까지 운영된다.
파고다 LIVE 스트리밍 명절대피소는 설 연휴 3일 동안, 매일 밤 8시와 10시에 유튜브와 인스타 라이브 방송으로 선생님들을 만날 수 있다. 선생님들은 토익, 토플 등 과목에 대한 특강, 공부 노하우를 전하거나, 쿠킹토크쇼, 연애와 취업 고민해결, 중국 명화 소개, 호랑이 그리기 대회 등의 주제로 라이브 방송을 준비했다.
1월 31일 월요일에는 손다예, Claire 서, 양진희&소피아김, Audrey 김, 켈리정&유나신, 백승민 강사의 방송이 예정이다. 2월 1일 화요일에는 배수진&공정은, 박령지, RENEE 한, 강신 강사가 예정이며, 2월 2일 수요일에는 BOBBY 안, 조경연&싱보&홍혜진, Roselyn 김, 오명진 강사가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선생님들은 라방 운영 중에 활발하게 참여한 10명을 선별해, 총 14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선물할 예정이다.
사진설명: 명절대피소 라이브 스트리밍 편성표는 파고다어학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파고다)
명절대피소에 3일간 연속 참여하고, 라방 인증하는 분을 위해 추가 선물도 준비했다. 원하는 날짜, 시간에 맞춰 라이브 스트리밍에 참여한 것을 캡처하고, 인증하면 참여가 가능하다. 선물은 닌텐도 스위치 OLED(2명), 디올 SADDLE 플랩카드 지갑(2명) 등이 있다.
또, 명절대피소 라방 운영 전, 1월 26일부터 30일까지 5일 동안, 방송 참여자수가 제일 많을 것 같은 선생님을 따로 투표받는다. 투표만 해도 어학원, 인강 30% 할인쿠폰을 100% 전원 증정하고, 베스트 선생님을 뽑은 1명에게 LG전자 스탠바이미 스마트 스크린을 선물한다.
라이브 스트리밍 명절대피소 담당자는 “학습자들이 자격증을 준비하면서 어떤 선생님이 나와 잘 맞을지 고민하는 데 라방을 통해 선생님 분위기도 살펴보고, 이벤트를 통한 선물과 파고다어학원, 파고다인강 강의 할인쿠폰도 챙겨가기를 바란다. 파고다는 연휴에도 힘들게 공부하는 학생들을 응원하고, 수강료 부담을 덜어주고자 명절대피소를 준비했다”라고 말했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