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이선용 기자] 분당 메가스터디학원이 대입 재도전을 준비하는 학생을 대상으로 2월3일 ‘2023 Pre 재수종합반’을 개강한다고 밝혔다.
매해 수능 난이도 및 문제 출제 유형이 변화를 거듭하며 대입 수험생들의 혼란이 가중되는 가운데, 이미 많은 학생들이 재수를 선택하여 본격적인 수능 레이스를 시작했다.
분당 메가스터디학원 ‘Pre 재수종합반’은 2월2일부터 2월16일까지 2주 과정으로 진행되며, 재수종합반 개강 전 국어와 수학 기본 개념을 다질 수 있도록 수업한다. 이는 1년이라는 수능 대장정을 다시 시작하기 전 기초를 다지기 위해서는 반드시 필요한 과정이라 할 수 있다.
Pre 재수종합반은 국어, 수학 2과목만을 집중 수업한다. 각 파트별 전문 강사의 세분화된 수업을 통해 취약 파트 실력 보완 및 공부방법 맞춤전략을 제시하여 학생 개개인의 학업 효율성을 극대화할 계획이다.
또한 체계적인 학습, 입시, 생활 관리를 균형적으로 운영한다. 검증된 강사진의 고득점 학습 관리와 메가스터디교육만의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입시전문가의 객관적 입시 분석, 규칙적인 생활 습관 확립을 위한 생활 관리가 체계적으로 진행된다.
특히 학습, 생활 관리에 있어 소통 박스를 통해 학생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렴하는 것과 동시에 정해진 규정에 대해서는 무관용을 원칙으로 한다. 학생들의 자율권 존중과 학업 외 스트레스를 줄이기 위함이다.
이외에도 성적 향상을 위한 4종 습관 관리 SET(주간완전학습 플래너, 일일 수학 30제, 오답노트, 와플 플래너), 다양한 학습법 코칭과 맞춤상담 등을 통해 학생들이 자연스러운 학습 습관을 형성하고 효율적인 자기주도학습을 할 수 있도록 돕는다.
코로나19 예방 활동으로는 매일 손잡이 등 접촉부 소독과 정기적 업체 방역이 진행되며, 재원생은 1일 3회 발열체크를 통해 학원내 안전한 학습 환경 유지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분당 메가스터디학원의 2023 Pre 재수종합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학원 홈페이지 또는 입시전문가와 1:1로 진행하는 심층 방문상담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