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김민주 기자] 토익학원 YBM신촌센터가 영어회화, 중국어 2월 신규 과정 론칭 기념 50% 할인과 토익스피킹 응시료 할인, 와니버셜 참여 이벤트 등 각종 이벤트를 선보인다.
2월 신규 론칭 강좌는 뉴욕 고교 교사 출신 Jaden홍 강사의 ‘올댓잉글리시(All That English)’와 중국어 박한철 강사의 ‘믿고 듣는 HSK’ 과정으로 론칭 기념 수강료 50% 할인이 진행 된다.
Jaden홍 강사의 ‘올댓잉글리시(All That English)’는 영화, 뉴스, 리얼리티쇼, 다큐 등의 최신 컨텐츠를 바탕으로 청취, 회화, 문법, 발음교정을 통해 영어학습의 틀과 트라우마를 깨고 영어본능을 깨우치는 수업이다.
박한철 강사의 ‘믿고 듣는 HSK’는 HSK 4급, 5급, 6급까지 전 레벨을 진행하며 HSK 문제풀이 3법칙 전수와 출제 원리 및 의도를 파악하는 학습 전략 전수 및 훈련을 통해 정확하고 빠르게 점수를 취득할 수 있도록 하는 강의다.
또한 2월 토익스피킹 수강생 대상으로 토익스피킹 응시료 2만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여 시험 응시료에 대한 부담감을 낮추고, YBM어학원의 메타버스 공간인 와니버셜 게더타운에서 오징어게임, 삼행시 이벤트, 보물찾기 등 다양한 게임을 통해 수강할인권, 마일리지, 레트로게임기, 캐릭터상품을 증정한다.
더불어 토익학원 YBM신촌센터에서는 △토익 등록생 최신 실제 기출문제지 증정 △2022학년도 수능생 20% 할인 △대학생, 직장인 신규생, 전역장병 10% 할인 △조기등록 최대 10% 혜택 △불라방 10% 할인 △내일배움카드 소지자 최대 3만원 할인 △일본어 및 중국어 신규생 2만원 할인 △일본어 및 중국어 원어민회화 출석 이벤트 등 수강생에게 실제 도움이 되는 맞춤형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학원 관계자는 “매주 학원 건물의 정기 방역과 수시 소독을 진행하고 있으며, 방역패스 운영을 통해 수강생들이 안심하고 학원에 방문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학원 수강생을 위해 “사물함, 복사기, 전용 스터디 공간, 무료 와이파이, 영어·중국어·일본어 무료 레벨테스트, 청강, 여성 파우더룸 구비, 수강생 무료 주차 지원 등 각종 편의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여 최상의 학습환경 조성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토익학원 YBM신촌센터 홈페이지와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