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김민주 기자] 23학년도 수능을 목표로 하는 재수생 등 N수생들의 서울 대치동 재수학원 재수선행반 문의가 최근 크게 늘어났다. 22학년도 불수능과 전년도에 비해 더 높아진 정시모집 경쟁률로 인해 재수선행반을 통해 일찍 재수공부를 시작하려는 학생들이 많아졌기 때문인 것으로 분석된다.
이에 발맞추어, 서울 강남구 대치동 이과전문 소수정예 재수학원 강남N플러스에서는 23학년도 수능목표 ‘재수선행반’ 및 ‘재수정규반’ 수강생들을 위해 1인 1좌석 자습전용 독서실을 마련했다고 안내 중이다.
이번 자습전용 독서실 오픈을 통해 강남N플러스학원 소수정예 수강생들은 수학1, 수학2, 미적분 등 과목별 영역별로 본인의 레벨에 맞는 MY CLASS(마이 클래스) 및 마스터 과정은 전용 강의실에서, MY STUDY(마이 스터디) 최적화 자기주도 학습 및 일일테스트는 자습전용 도서실 지정석에서 효율적으로 실행할 수 있게 되었다고 밝혔다.
학원 관계자는 “소수정예 이과재수생만을 위한 몰입학습 공간인 N플러스 라이브러리를 이번에 오픈하게 되어 기쁘며, 우리 수험생들이 합격하는 끈기와 노력의 공간이 되도록 더 안전하고 쾌적하게 관리하겠다.”라고 강조했다.
서울 대치동 소수정예재수학원 이과전문 강남N플러스 재수선행반은 2022년 1월 10일(월)에 개강한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