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치원투원, ‘수준별 학습프로그램’ 운영

이선용 / 2022-01-10 09:15:00

참된 [56차] -공무원수험신문-대치원투원-바로송출.png


[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이선용 기자] 강남재수학원 대치원투원에서는 성적 향상을 위해 국·영·수 필수 과목을 위주로 ‘수준별 학습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전했다.

 

대치동재수학원 대치원투원의 ‘수준별 학습프로그램’은 ‘성적 수직상승 컨텐츠’와 EBS교재 및 학원 자체 교재를 병행한 강의를 제공하는 ‘국영수 성공전략’의 학습 관리해주는 시스템이다. ‘성적 수직상승 컨텐츠’의 국어는 독서를 주 3회 2지문씩 분석하고 정확한 쓰임과 용례를 파악해 어휘력을 쌓을 수 있도록 지도하고 문학, 독서, 선택과목 중 파트별 선택해 취약점을 개선하고 고난도 지문 분석 및 문제를 풀이할 수 있도록 피드백을 제공한다.

 

영어는 독해 60분, 단문부터 장문을 기본부터 솔루션을 제공하고 8+3어법, 구문 등을 지도해 고난도 독해로 문장의 순서, 삽입, 요약 등을 풀이할 수 있도록 돕는다. 수학은 세분화된 정규 수업으로 시기별 특화된 4스테이지와 레벨별 핵심 유형을 터득하며 하루에 30제를 풀이함으로써 성적 향상을 돕는다. 수업은 다수 특강, 소그룹특강, 자물쇠특강, 일대일 특강을 개인별로 선택해 보다 학업성취도를 높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국영수 성공전략’의 국어는 학생의 수준별, 단계별로 수업을 진행하고 기출문제집 과제 검사와 피드백을 제공하고 질의응답 및 대면 첨삭 과정을 거친다. 또한 한자성어, 속담, 한자어, 고유어, 다의어 등 테스트를 통해 어휘력을 증진시키며 다양한 문법 문제를 풀이함으로써 개념을 정복할 수 있도록 돕는다. 정규 수업 외 주 2회 읽기와 요약정리 반복 교육과 비문학 독해력 증진특강 및 제재별, 영역별 전략적 단기 특강, 클리닉특강을 받을 수 있다. 하위권 학생은 수능 국어 영역에 대한 기본 개념과 원리 수업을 선행한다.

 

영어는 정확한 독해와 의미를 파악하는 훈련을 거쳐 개인별 과제를 풀이하게 되며 하위권 학생은 수능 수준의 독해 능력을 갖춘 후 시험을 볼 수 있다. 학생 개인의 맞춤 다수 특강이나 취약점에 따른 소수특강으로 구분해 수업을 제공한다. 어휘력 증진을 위해 매일 60개의 수능 어휘를 개인별 단어장에 작성하고 주 4회 영어 듣기 프로그램을 통해 실전감각을 키운다.

 

특히 수학과목은 수1·2, 선택과목 각 단원별, 개념별 기본 테스트를 진행 후 오답과 유사한 문제를 풀이해 수학의 유형을 파악할 수 있도록 돕는다. 수학의 이해력과 추론력을 증진시키기 위해 성적이 우수한 학생은 중고난도 기출문제 체크와 피드백을 제공하고 빠른 일반항, 점화식 작성하는 반복 연습을 실시한다. 중하위권 학생은 각 문제를 풀이하거나 개념의 다양한 표현할 수 있도록 기초, 개념부터 수업을 제공한다.

 

한편 대치원투원은 수준별 프로그램을 통해 성적 향상시킬 수 있도록 2023학년도 수험생대상으로 대입정규반을 2월에 개강할 예정이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선용

교육전문미디어, 교육뉴스, 공무원시험, 로스쿨, 자격시험, 대학입시, 유아·초중등교육, 취업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