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릉한샘기숙학원 명문대 그룹과외 재수정규반 2월6일 개강

전정민 / 2022-01-05 10:45:00

[플래나]후불_8회_공무원수험신문_광릉한샘기숙학원_0105바로송출.jpg


[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전정민 기자] 이른 재수를 결심한 학생들 중 중위권, 하위권 학생들은 막막함을 호소하는 경우가 많다. 재수종합반에 들어가자니 수업을 따라갈 자신이 없고, 독학을 하자니 어디서부터 어떻게 공부해야할지 막막할 것이다. 과외만으로 재수를 하자니, 재수종합학원의 체계적인 콘텐츠와 시스템이 아쉽다. 중상위권 학생들도 30명을 1개반으로 하는 획일적인 수업보다 좀 더 케어받고 학생플랜 수립부터 질의응답까지 강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할 수 있는 재수학원을 찾고자 한다.

 

이러한 니즈에 맞춰, 그룹과외 방식으로 정규수업을 진행하는 광릉한샘기숙학원의 ‘1:6 / 1:15 그룹과외 재수정규반’에 대한 호응이 높다. 어려운 경제여건으로 대다수의 재수종합학원들이 모집에 어려움을 겪는 가운데, 광릉한샘 1:6 / 1:15 재수선행반은 조기 마감을 기록했다.

 

광릉한샘 1:6 재수정규반은 국, 영, 수 정규수업을 6명 1개반의 그룹과외 시스템으로 운영하여 소수정예 수업과 체계화된 1:1 지도로 고1~3 과정까지를 순차적으로 완벽하게 내재화하도록 만든다는 장점이 있다. 이러한 1:6 그룹과외 정규수업은 국어와 영어는 주 4시간, 수학은 주 6시간이 제공된다.

 

또한, 매주 수준별 선택과목(확통, 미적, 기하, 언매, 화작) 특강을 통해 부족한 부분을 보완해나갈 수 있는 커리큘럼이 제공되며, 매주 국영수 자습과제를 부여하고 이를 1:1로 점검하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는 것도 강점이다. 수학의 경우 별도의 수학멘토 강사를 통해 정규수업 이후 부족한 부분에 대한 보충 1:1 강의가 제공된다.

 

광릉한샘기숙학원은 이러한 시스템을 통해 6등급대 성적으로 재수를 결심했던 학생들 중 다수를 서울 상위권 대학에 진학시키는 등 상당한 실적을 거두고 있다.

 

광릉한샘기숙학원 홍창운 교무과장은 “재수는 성적대별 학생들의 공부방향이 달라야 한다.”며, “성적별로 30명씩 반을 편성하여 수업할 경우 최고의 학습효과를 기대할 수 없어, 소수정예시스템을 갖추는 것이 필수적이다”라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나 상담실로 문의하면 된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전정민

교육전문미디어, 교육뉴스, 공무원시험, 로스쿨, 자격시험, 대학입시, 유아·초중등교육, 취업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