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전정민 기자] 중앙군무원학원이 내년도 1~2월에 운영할 ‘군무원 단독반’ 개강을 시작한다고 29일 밝혔다.
최근 공무원도 고시 응시 경쟁률이 날이 갈수록 높아지면서 공무원 중에서도 ‘군무원’이 숨겨진 블루오션으로 각광받고 있다. 정부도 2026년까지 군무원 정원을 4만명에서 4만7000명으로 확대하겠다고 발표한 터라 군무원 합격을 노리는 공시생들도 적잖다.
군무원 단독반은 7개 분과로 운영된다. 각각 △군무원 기본이론반 △군무원 심화반 △군무원 테마반 △군무원 장기반(올패스/스파르타) △군무원 기술직 단기합격반 △군무원 기술직 기숙합격반 △군무원 기술직 슈퍼패스반 등이다.
개강 전 올해 마지막 주간을 지내며 중앙군무원학원은 등록 할인 혜택 이벤트도 진행한다. 현직 공무원 자녀, 가족 동시 수강자, 1년 내 중앙고시학원 3과목 이상 수강 이력이 있는 자, 타 학원·온라인 강의 사이트 수강확인서 지참자에 한해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프리미엄 ‘슈퍼패스반’을 새롭게 런칭하는 기념으로 슈퍼패스반 등록 시 수강료 30% 할인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중앙군무원학원 관계자는 “군무원 준비 수험생들을 위해 마련된 군무원 단독반은 경남에서 중앙고시학원만이 유일하다”며 “자부심과 긍지가 있는 단기합격 커리큘럼을 제시해 빠른 합격을 돕겠다”고 설명했다.
중앙군무원학원 수강 및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혹은 중앙고시학원 본관 6층 상담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