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이선용 기자] 네이버 엑스퍼트가 영어영작 전문강사 어니언 강사를 영입하여 영어작문 수업을 비롯해서 토익라이팅과 영어에세이(ESSAY), 영어논술 과정을 개설하여 진행하고 있다. 어니언 강사는 강사의 사진이나 어떠한 광고도 없이 직장인들 사이에서의 입소문으로만 수강생 수가 늘어서 현재 전국 파고다어학원 비즈니스영어/영작문/영문법 수강생 수 1위, 만족도 1위 대표수업으로 등극했다.
유창한 영어회화를 위해서는 영작문과 영문법 학습을 통해 문장을 구성하는 능력을 갖추는 것이 필수인데 강의 수료 이후에는 영작문 뿐만 아니라 필수 영문법까지 모두 마스터하게 된다. 더불어 자연스럽게 토익 등 각종 공인 영어 시험을 대비할 수 있다.
어니언 강사는 “공인영어 성적과 함께 실질적인 영어구사 능력을 향상하고 싶다면 시험 스킬을 알려주는 단기 영어과정보다는 장기적인 계획을 가지고 반복학습을 하는 것이 관건이다. 또한 영어실력에 자신이 없어서 기초반만을 고집하는 경우가 많은데 기초영어만 계속해서는 영어실력도 제자리에서 반복될 것이므로 과감히 중급반 수강을 권장한다. 내 수업은 기초 영문법만 어느정도 안다면 누구나 수강 가능하다”고 조언했다.
한편, 네이버 엑스퍼트 영작문 대표 어니언 강사의 수업은 온라인클래스로 구성돼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엑스퍼트 홈페이지와 강사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