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이선용 기자] 서울재수학원 대치나인에듀는 상위성적을 가지고 있는 영과고 학생을 대상으로 2023학년도 수능반 모집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대치나인에듀의 영과고 수능반은 1월 3일 1차, 1월 11일 2차 개강을 앞두고 있으며 수능일까지 최상위권 성적을 유지하기 위한 교육이 진행된다. 10명 내외의 소수정예 2개반 모집으로 신청이 조기 마감될 수 있으며 통학형과 기숙형 중 선택 가능하다.
영과고 수능반은 학생 개인별 성적분석을 통해 연간 로드맵을 작성하고 실력에 따라 과목별 학습 스케줄을 구성한다. 수업은 의예과와 서울대 입학을 위한 학습 프로그램을 기반으로 메가스터디 및 EBS 출신 강사진이 지도하며 대치나인에듀 자체 제작 교재를 사용해 기본 개념부터 심화문제까지 담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정규수업은 국영수 필수과목 위주로 진행되며 선택자에 한해 주 3시간 탐구과목을 수강할 수 있다. 개인별 취약점을 보강하기 위해 정규수업 외 일대일 클리닉, 소수반 특강을 운영할 예정이며 무한질의응답 시스템을 통해 당일 학습 내용을 모든 학생이 이해할 수 있도록 관리한다.
또한 수능시험에 맞춘 학습습관을 형성하기 위해 수업시간, 식사시간, 수면시간을 일정하게 유지하고 쉬는 시간에도 면학분위기를 조성할 수 있도록 정숙함을 유지한다. 특히 부모 알림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어 자녀의 출결 상황, 학습태도 및 상담 내용, 과제, 테스트 결과 등을 집에서도 확인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조범희 원장은 “상위대학에서는 단순히 답을 암기하는 것보다 개념과 공식을 조합해 자신만의 방법으로 문제를 풀이하는 능력을 평가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다”라며 “본원에서는 학생들의 폭 넓은 사고를 위해 다양한 개념과 배경지식을 교육하고 이를 바탕으로 여러 풀이과정을 보여줄 수 있도록 지도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재수종합학원 대치나인에듀는 영과고 수능반 이외에도 수능기초반, 수능준비반, 재수정규반 등을 운영하고 있으며 공식 홈페이지에서 모집요강을 확인할 수 있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