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김민주 기자] YBM 대표 토익강의 브랜드인 ‘슈퍼스타토익’ 팀이 YBM 건대어학원에서 2022년 겨울방학을 맞아 1월 3일 개강을 앞두고 있다. YBM 건대어학원은 9년 연속 수강생 수 1위인 슈퍼스타토익의 주요 시간대 마감임박이 예상된다고 전했다.
특히 이번 1월부터는 전타임 수업이 현장강의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에 강의실에서 얻을 수 있는 베테랑 강사진의 노하우, 체계적인 공부 습관 형성과 동기부여를 통해 학습효과를 높일 수 있다. 또한 슈퍼스타토익 현장강의에서는 강사진이 직접 시행하는 숙제 검사와 피드백, 일대일 개인 상담을 통한 학습 플래닝, 스터디 그룹 모임, 현장 모의고사 등을 통해 보다 빠르고 효율적으로 토익 목표점수를 달성할 수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사정상 슈퍼스타토익 현장강의에 참여할 수 없는 경우에는 YBM어학원의 실시간 라이브 방송 강의 시스템인 ‘불라방’ 으로도 시청 가능하다.
슈퍼스타토익은 LC 김랑, RC 박자은, LC/RC Amy베테랑 강사진의 호흡과 강의력으로 최신 토익시험 트렌드에 맞는 효율적인 강의와 학습관리를 제공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YBM 건대어학원 측은 “YBM어학원을 비롯해 YBM공식인강 YBMCLASS에서도 대표 토익 강의로 꼽히는 강의인 만큼 매월 많은 수강생들이 슈퍼스타토익 강의를 듣기 위해 찾아오고 있다”라면서 “토익을 처음 시작하거나 0점~500점 사이의 초보자들은 슈스토 기본반을, 700점~850점을 목표로 하는 토익 중급자들은 슈스토 중급반을, 그리고 900점 이상을 목표로 하는 토이커들은 슈스토 실전반을 추천한다”라고 전했다.
더불어 겨울방학을 맞아 슈퍼스타토익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YBM 건대센터에 직접 방문해 현장 등록을 할 경우, 100% 당첨되는 추첨을 통해 1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 8만원 상당의 슈퍼스타토익 인강 무료수강권, 슈퍼스타토익 최신교재 교환권, 문화 상품권과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또한 1,2월 동시등록시 최대 22%의 혜택과 토익시험 응시권까지 증정하고 있다. 매주 무료 특강 및 모의고사를 실시하여 수강생들이 확실하게 토익 목표점수를 달성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수퍼스타토익 강의는 카카오톡 채널과 인스타그램, 유튜브를 통해 강의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고 직접 문의도 가능하다. 또한 슈스토 강사진은 1월 개강 전 1:1 오프라인 상담도 진행하고 있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