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토익학원 칼토익 22년 1월 2월 방학특강 등록 중

김민주 / 2021-12-21 14:58:00

참된 [197차] -공무원수험신문-칼토익-바로송출.jpg

 

[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김민주 기자] 수원토익학원 칼토익은 다가오는 2022년 새해 1월, 2월 토익 수강생들을 위한 다양한 강좌와 혜택을 포함한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토익을 처음 시작하는 토린이를 위한 600~700점 넘기기 기초반과 850~900점 이상 고득점을 목표로 하는 중급실전반을 필두로 방학 때마다 제일 먼저 마감되는 “스파르타 온종일 캠프반”을 어김없이 진행한다. 뿐만 아니라 저녁 월수금 기초반, 토요주말반을 개설해 시간이 부족한 사람들을 위한 특별 과정도 운영 중이다.

 

칼토익 칼쌤(최선호) 원장은 YBM 억대 연봉 스타강사 출신으로서 영국, 미국 두 국가에서 유학을 했고, 유럽축구연맹 UEFA 미디어팀(스위스)에서 근무한 독보적인 이력의 소유자다. 그는 YBM에서 다양한 타이틀과 기록을 세우며 능력을 증명한 바 있다.

 

현재는 고향인 수원에서 직접 토익학원을 오픈해서 강의를 이어가고 있다.

 

칼토익 칼쌤 원장은 “토익은 집중력을 높이고 공부효율을 극대화 시킬 수 있는 공부 환경이 중요하다”라고 말하며, “특히 검증된 토익자료와 토익 선생님에게 수업을 들어야 한다”라고 강조한다.


22년 1월 칼토익 수업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칼토익 공식홈페이지, 칼토익 네이버 카페 또는 학원에 직접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민주

교육전문미디어, 교육뉴스, 공무원시험, 로스쿨, 자격시험, 대학입시, 유아·초중등교육, 취업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