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학년도 대치나인에듀 재수정규반’ 2월 14일 개강

김민주 / 2021-12-21 09:44:00

참된 [191차] -공무원수험신문-대치나인에듀-바로송출.png

 

[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김민주 기자] 대치동재수학원 대치나인에듀는 목표대학 입시를 준비하는 모든 수험생을 대상으로 ‘재수정규반’ 모집 소식을 알렸다.

 

대치나인에듀의 재수정규반은 2023학년도 상위권 및 의치약한 대학 입학을 준비하거나 수능 정시에 처음 도전하는 학생을 모집 대상으로 하며 2022년 2월 14일부터 수능일까지 개인별·수준별 학습 커리큘럼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재수정규반에서는 10명 내외의 소수정예 인원으로 구성된 4개 반을 개설하고 각 반별 담임 강사를 배치해 입소생 전원이 집중 관리를 받을 수 있도록 운영한다. 정규수업은 대치나인에듀가 자체 제작한 교재를 활용해 메가스터디 및 EBS 출신의 강사진이 진행하며 개인별 취약점을 보완하기 위해 일대일 클리닉을 실시한다.

 

재수정규반의 국어과목은 문학과 독서를 중심으로 수능 출제유형의 개념 및 원리를 파악하고 이를 문제에 적용할 수 있도록 실전문제풀이를 병행한다. 영어영역은 문법, 독해, 어휘 파트로 나눠 고난도 유형에 대비한 훈련을 이어가며 수학과목은 공통과목(수1/수2)과 선택수업(미적분/기하/확통)으로 나눠 △공식 정리 등의 증명 및 활용 △암기 및 적용 훈련 △기출문제 연습 등의 학습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특히 대치나인에듀의 재수정규반은 ‘무한질의응답’ 시스템을 통해 시간, 횟수에 상관없이 학생들의 궁금증 해결을 돕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학생이 질의응답 카드를 작성해 전달하면 수업을 진행한 담당 과목 강사가 답변을 진행하며 결과는 카페 게시판을 통해 학부모에게 공지된다.

 

또한 올바른 자기주도학습습관을 형성하기 위해 매일 오전 출석을 확인하고 강의실과 자습실의 공간을 분리해 학습 집중력을 높인다. 독서실에는 생활담당 강사진을 배치해 쉬는 시간에도 면학분위기를 유지할 수 있도록 관리하고 지속적인 일대일 상담을 통해 입시 관련 고민을 해소한다.


강남재수학원 대치나인에듀의 재수정규반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모집 요강을 확인할 수 있으며 현재 전화, 방문, 온라인을 통해 선착순 접수가 진행되고 있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민주

교육전문미디어, 교육뉴스, 공무원시험, 로스쿨, 자격시험, 대학입시, 유아·초중등교육, 취업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