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토익학원 파고다 킴벌리토익 무료교재 이벤트

김민주 / 2021-12-17 15:46:00

참된 [166차] -공무원수험신문-파고다-바로송출.png

 

[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김민주 기자] 부산토익 초보 기초필수 전문 킴벌리토익이 이번 겨울 방학을 맞이하여 통큰 이벤트 소식을 전했다.

 

파고다 토익 1개월 완성반 중 관리형과 혼공형 수업을 수강시 수업 교재 4권(32,000원 상당)을 무료로 증정한다고 한다.

 

킴벌리토익 관리형 수업의 경우 단순한 조교가 아닌 실력짱 스터디 전문 매니저가 밀착 관리를 해준다고 한다. 토익 965점 부산대 사범대 영어교육과 출신에 스터디 관리 경험 많다고 전해진다. 의지가 약한 학생들도 목표 점수를 이룰 수 있도록 친절 관리 해준다.

 

혼공형의 경우, 킴벌리 선생님 현강 수업을 들으면서 추가 실전 문제 풀이 인강을 제공 받으면서 공부할 수 있다. 인강의 경우, 학생들이 힘들어 하는 독해 파트를 포함, 총 10회분의 수업이 제공된다고 한다.

 

관리형 혼공형 모든 학생들을 위한 혜택 또한 상당하다. 목표점수 달성 시, 응시료 환급, 모의고사 2회 제공, 수업복습영상 제공, 1:1 카톡 상담, 파고다 교재(어휘집) 증정 등 많은 혜택이 제공된다.

 

기초가 없어 토익 시작이 망설여지는 분들을 위한 쌩초보 기초필수 전문 킴벌리토익은 아무리 쌩초보여도 한달안에 600점을 이룰 수 있다고 전한다. 킴벌리 토익은 LC 370+RC230점으로 전략적으로 목표 점수를 세우고 있다. 또한 밀착 관리 시스템(데일리 단어 테스트+숙제검사+출석체크)을 통해 의지가 없는 학생들도 어렵지 않게 하고 목표 점수를 이룰 수 있도록 도와준다.

 

1월에는 킴벌리토익을 서면파고다, 대연파고다 두 지점에서 모두 만날 수가 있다고 한다. 오전에는 서면파고다, 오후에는 대연파고다, 토요 주말반에는 서면파고다 지점에서 토익기초필수강의를 하신다. 경성대, 부경대, 해운대 등 지역의 학생들은 대연 지점에서 좀 더 쉽게 킴벌리 토익을 만날 수 있게 되었다.


파고다 레드위크 기간(12월 17일~27일)에는 최대 30% 할인 까지 받을 수 있다고 전한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민주

교육전문미디어, 교육뉴스, 공무원시험, 로스쿨, 자격시험, 대학입시, 유아·초중등교육, 취업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