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크스테이션, 쇼핑 라이브 통해 겨울방학 화상영어 특가 제공

김민주 / 2021-12-14 10:18:00

[플래나]후불_35회_공무원수험신문_토크스테이션_1214바로송출.jpg

 

[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김민주 기자] 초등화상영어 전문 브랜드 토크스테이션이 오는 15일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달까지 총 4회에 걸쳐 쇼핑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던 토크스테이션은 시청자 수가 7만여 명에 달할 정도로 초등 자녀를 둔 학부모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이에 힘입어 토크스테이션은 겨울 방학을 맞이하여 다시 한번 화상영어 스피킹 패키지 판매를 진행한다. 특히 이번 방송은 손혜성 쇼호스트의 단독 진행 예정으로 더욱 눈길을 끈다.

 

스피킹 패키지는 24개월 약정 수업으로 매월 결제가 필요하다. 토크스테이션은 이번 방송 특가로스피킹 패키지의 첫 달 수업료를 정가 177.000원에서 무려 47%가 할인된 92,600원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내놓았다. 첫 달 수업료는 네이버 쇼핑을 통해 결제하고 이후 수업료부터는 토크스테이션을 통해 결제하는 방식이다.

 

또한 방송 한정으로 결제를 완료한 수강생에게 4개월의 방학 특강 수업을 추가로 제공한다.

 

토크스테이션의 15년 초등영어 교육 노하우를 담은 아이딕탭은 영어 전용 태블릿 학습기로 언제 어디서나 자유롭게 원어민 선생님을 만나 영어를 학습할 수 있고, 개인별 맞춤 학습 분석으로 스마트 학습을 가능케 하는 데일리 스터디 기능을 갖췄다.

 

또한 다양한 주제로 국내 최다 6,500권 이상의 원서가 담긴 ‘아이딕북’과 7,800여 편의 ‘아이딕비디오’, 초등부터 고등 수준까지 6천여 개의 단어 학습이 가능한 ‘아이딕보카’, 그림과 문장으로 단어를 유추할 수 있는 세계최초 그림 영영사전 ‘아이딕셔너리’등을 탑재하여 아이들이 매일 영어를 제대로 학습하며 올바른 영어 학습 습관을 만들 수 있게 돕는다.


한편, 토크스테이션은 외국에 나가지 않고도 원어민처럼 영어를 할 수 있도록 모국어 습득방식에서 착안한 영어 학습법을 선보여 초등화상영어 분야에서 1위를 지키고 있다. ‘인증된 A급 강사 보유’, ‘1:1 학습관리’, ‘과감한 컨텐츠 R&D 투자’로 여느 화상영어 브랜드와 차이를 보여주고 있으며 이를 증명하듯 홈페이지를 통해 업계 최대 2만여 건 이상 실제 수강생들의 수업 후기를 확인 할 수 있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민주

교육전문미디어, 교육뉴스, 공무원시험, 로스쿨, 자격시험, 대학입시, 유아·초중등교육, 취업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