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김민주 기자] 이천비상에듀 재수기숙학원에서는 올해 수능시험이 종료되고 재수를 결심한 학생을 대상으로 2023년도 대입을 위해 학업을 포기하지 않은 학생의 입시준비를 돕는다. 또한 수능 전 기본기 학습을 하는 ‘대입 조기선발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천비상에듀 기숙학원에서는 1월 2일 입소를 앞두고 있으며 현재 공식홈페이지와 대표전화연결로 선착순 모집을 진행하고 있다. 7주간 커리큘럼이 마련하여 문과 2개반과 이과 3개반을 개설하여 진행 예정이다.
이천비상에듀 기숙학원에서는 조기선발반의 정규수업은 공통과목과 선택과목으로 나뉘어져 있는데 학생의 취약한 부분을 집중하여 맞춤 수업을 제공한다.
전체적인 범위의 개념학습과 실전문제풀이가 병행되고 혹시 그룹에서 개념 완성이 부족한 학생을 그대로 두는 것이 아니라, 비슷한 취약점을 가지고 있는 학생들을 소그룹으로 모아서 특강을 진행하여 학생 개개인의 능력에 집중하여 향상시킬 수 있게 돕고 일대일 지도를 통해서 완전히 이해하고 학업 성취도를 확인하여 학생의 성적에 적합한 과제를 부여한다. 더불어 과제에 대해 충분한 피드백과 첨삭지도를 하여 뒤처지는 학생이 없도록 지도하고 있다.
이천비상에듀 기숙학원에서는 매월 모의고사를 치르고 장학금을 수여하는 방식이 특징이다. 계열별로 성적이 최우수한 학생에게 다음달 교습비의 30% 면제하는 혜택을 제공하고 각 반별에 최우수 학생과 성적 향상된 학생에게도 소정의 금액을 지급할 예정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