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이선용 기자] 강남재수학원 대치나인에듀는 2023학년도 대입 합격 전략을 모색하고자 ‘학습능력별 관리 프로그램’ 운영 소식을 전했다.
본 프로그램은 학생 개인별 틀린 문제에 대한 근본적인 개선을 목표로, 주기적인 학습 능력 테스트를 통해 과목별 세분화된 성적 및 취약점을 파악한다. 테스트는 국·영·수 필수과목 위주로 진행되며 결과에 따라 이동수업 및 성적 강화 프로그램을 실시하게 된다.
국어과목은 문학의 고전과 현대, 운문과 산문 4개 영역과 독서의 인문·철학, 경제·과학 영역의 시험문제가 마련되어 있으며 영어테스트는 듣기 평가를 제외한 실전 문제풀이가 진행된다. 수학은 공통과목(수1/수2)과 선택과목(미적/확통/기하)에 따라 8~11문제가 제공되며 이는 연산능력과 개념을 확인하는 것에 중점을 둔다.
응시 결과를 통해 수준별 반 편성 및 이동수업의 기준을 마련하고 개인 능력별 수업 시간표를 수립한다. 정규수업 및 이동수업과 더불어 △무한질의응답 △49주 모의고사 △소수정예 특강 △대입컨설팅 등의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약점을 개선할 수 있으며 효율적인 학습, 생활 관리를 위해 매주 학생의 변화하는 성적을 학부모와 공유하고 있다.
조범희 원장은 “같은 등급이라도 어떤 문제를 틀렸는지에 따라 결과값이 달라지기 때문에 근본적인 성적 향상을 위해서는 주기적으로 학생의 취약점을 파악하는 것이 중요하다”라며 “본원의 학습능력별 관리 프로그램은 학생 개인에게 초점을 맞춰 세분화된 교육을 제공해 약점 개선 및 학습 성취도 향상에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대치동재수학원 대치나인에듀는 현재 반수, 재수생을 대상으로 수능 기초반, 준비반, 재수정규반 등의 장기 학습 프로그램 인원을 모집 중에 있으며 공식 홈페이지 및 전화, 방문을 통해 상담 가능하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