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김민주 기자] HY이공계편입학원은 이공계 편입에서 비중이 높은 편입수학 위주의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또한 철저한 소수정예 맞춤형 수업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한양공대 편입합격 경험을 보유한 오재현 원장이 직강한다.
HY이공계편입학원은 이공계 편입에서 가장 많은 비중을 차지하는 편입수학 교과목을 강조하는 커리큘럼이다.
편입수학 1과목 선발대학은 중앙대, 이대, 숙대, 국민대, 세종대, 가천대이며 편입수학 60%, 편입영어 40% 비중의 대학교는 한양대, 중앙대이다. 경희대는 편입수학 90%, 토익 10%이다.
따라서 이공계 편입에서는 편입수학 비중이 높기 때문에 편입수학 위주의 학습이 절대적으로 필요하다.
편입수학 범위는 미분, 적분, 선형대수, 다변수, 공업수학 5교과목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공부해야 되는 분량이 상당히 많기 때문에 학습관리가 제공되지 않는 편입수학인강으로는 완성이 어렵다. 따라서 정규수업,보충수업,교육상담 등 학습관리가 제공되는 편입수학 현장강의로 진행하는 것이 유리하다. 또한 편입수학교재는 편입수학 최신 기출문제로 공부하는것이 학습효율이 높다.
한편, HY이공계편입학원 영등포(본점)의 경우 서울지역 학생뿐만 아니라 인천, 부천, 일산, 안양에서도 통학을 하고 있으며 이번에 새롭게 오픈하는 수원 캠퍼스의 경우 수원지역 학생 뿐만 아니라 천안, 평택, 분당, 용인에서도 통학할 수 있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